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웨딩 스냅 : 유아오 x 필레코드 촬영 -웨딩촬영 3탄

마지막 3탄입니당 지루해도 참아주세요ㅎㅎ사랑이는 다음피드부터 등장합니당ㅋㅋㅋㅋㅋ

꺄~~ 사진중에 제일맘에들었던 사진><
부끄럽네용 호호호
6월5일 3시40분에 작가님과 만나서 촬영! 4시간촬영을 진행했어요!!
개인사유지라 장소공유는 못한다고해용!
저희는 필레코드 영건작가님과 함께했어요!
유아오 헬퍼 미래실장님과 동행했답니당

정말 필레코드만의 색감으로 이쁘게 보정해주셔서 감사했어용!!

첫번째 촬영장소 메밀밭!!

제가 이런 메밀밭에서 꼭 찍고싶다고 말해서 작가님이 장소를 찾아주셨어용ㅎㅎ
비하인드 스토리는 6월달 초여름이라 벌레도 많고, 모기가 진짜 많아서 촬영 찍는내내 벌레가 달라붙어서
힘들었어용 ㅜㅜㅋㅋㅋㅋ드레스안에 벌레들이 막들어가고 그래서 힘들었지만
사진은 정말 이쁘게 나왔지용?!
ㅋㅋㅋ작가님이 정말 편하게 분위기를 연출해주시고,포즈도 하나하나 알려주셔요!

ㅎㅎ 웃는연습을 더하고 갈껄 후회했답니당ㅋㅋㅋㅋㅋ
카메라 앞에서니 너무 어색하고 ㅋㅋㅋㅋㅋㅋ
부케잡는 손, 눈방향까지 세세하게 작가님이 알려주세용
뚝딱뚝딱ㅋㅋㅋ로봇인줄ㅋㅋㅋㅋㅋㅋㅋ

2. 두번째 장소는 아부오름!!

뷰가 진짜 미쳤어용~~
아부오름!! 올라가는데 5분~10분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이때 꼭 편한신발로 올라가야되용ㅋㅋㅋ
진짜 경사가급경사라 힘들답니당ㅋㅋ


사진은 정말 너무이쁘죵~?! ><
여기도 비하인드 스토리가 6월초 여름에 시간도
딱 낮 시간이라 너무더웠어요!
드레스가 진짜 무겁고, 아부오름 경사가 너무 급경사라
짧은시간이지만 등에 땀이주르륵 엄청나고, 온몸에 땀파크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는 원래 땀을 잘안흘려서 혼자멀쩡 -3-
작가님도 땀을 엄청흘릴만큼 열심히 찍어주셨어용ㅋㅋㅋ

3. 세번째 장소 바닷가 노을샷

저희는 노을사진을 넣고 싶어서 시간맞춰서 딱딱 이동하면서
마지막에 바닷가로 왔답니당!
여기도 어딘지는 안알려주셨어용ㅋㅋ ㅜㅜ 저도 위치가 기억이 안나용,,

정말 마지막촬영! 힘내서 하자 마음으로 진행했어용ㅋㅋ배고프고 힘들고 ㅋㅋㅋㅋ
촬영 아무나 하는게 정말 아니더라구용ㅋㅋㅋ

이때는 해도지고, 바닷가라 바람도 불어서 오히려 춥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가는곳마다 비하인드 스토리갘ㅋㅋㅋㅋㅋ
춥고, 돌이 정말 울퉁불퉁해서 구두신고 조심! 또조심!
헬퍼눈이 정말 손잡아주시고, 잘도와주시고, 화장도 수정해주시고,
촬영지마다 헤어변형,메이크업수정 다 해주신답니당ㅎㅎ
오빠는 립정도만 다시발라주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은 나야나 신부

꺄~~ 노을샷
너무 분위기 있게 나와서
행복했답니당ㅎㅎㅎㅎ
사진이진짜 너무많아서 고르느라 힘들었어용ㅎㅎ
저희 웨딩사진을 잇님들께 너무 보여드린거 아닌가 죄송한 마음도 드네용!!ㅋㅋ ㅠㅠ
그래도 조금이나마 예신분들께 도움이되고자 글을 올렸어용!
더 자세한사항은 전에 게시글 웨딩촬영 1탄,2탄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웨딩촬영 준비사항 팁!!

1. 누브라, 스킨톤 속옷 준비

2. 중간중간 먹을 간식 챙겨가기!

헬퍼님 작가님도 너무 고생하시기 때문에 간식 챙겨가서
나눠드리면 좋은것같아용ㅎㅎ

3. 당일날 샴푸만하고 린스나 트리트먼트 X
피부도 스킨로션 크림까지만 , 썬크림X

4. 그리고 작가님이 자세랑 다알려주시만
표정 연습은 하고가야되용ㅋㅋㅋㅋ
이쁘게 웃는연습 꼭하세용!!

5. 자세한 경비나, 총비용
촬영에관련된 궁금한사항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께용!!
키키 다음에는 사랑이랑 함께했던 실내촬영도 포스팅하도록 해볼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