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웨딩촬영 : 실내 스튜디오 ,사랑이와 웨딩촬영,남악 스카이웨딩홀 티엔스튜디오

이번에는 웨딩촬영

스튜디오 촬영하러 스토리를 포스팅하려고해용!

사랑이랑 오빠랑 왔어용ㅎㅎ

제주도에 사랑이를 데려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실내 스튜디오 웨딩촬영이있어서

제주도에는 사랑이를 안데려가고,

실내에서 같이 찍었답니당!

 

 

ㅎㅎ사랑이는 두가지 옷컨셉으로

제가직접 사랑이를 위해 옷을제작 했답니당ㅎㅎ

급하게 만드느라 디자인이 좀아쉬웠지만 그래도 사랑이가 입으니 너무예쁘더라구용!

 

자기자리인마냥 착 앉아있는 사랑잉ㅎㅎㅎ

작가님께서 사랑이너무 포즈잘취한다고

모델이라고 칭찬해줬다능><

 

솔직히 사랑이가 너무예뻐서 픽한사진들ㅋㅋㅋㅋㅋ

제표정은 너무 맘에안들었어용 ㅠㅠㅋㅋㅋㅋㅋ

히히 역시모델포스 뽐내는 사랑잉ㅎㅎ

카메라를 너무 잘봐주더라구용!!

 

남악 티엔스튜디오 - 스튜디오 촬영장 내부입니당!

넓고 다양한 컨셉이 준비되어있어용!

물론 맘에드는부분도있고, 너무 유행지난것같은 컨셉이있어서 실망스러운 부분도있었어요!

ㅋㅋㅋ마지막 한복촬영ㅋㅋㅋㅋ

너무귀여운 우리 신랑 한잉ㅋㅋㅋㅋ

포즈가 뚝딱뚝딱ㅋㅋㅋ로봇이줄ㅋㅋㅋ

 

ㅋㅋㅋ이날 저희 오빠는 화장도 헤어도 너무 잘어울렸어용ㅎㅎㅎ

쁘이쁘이 예랑이 ㅋㅋㅋ

남자는 베이스만하고 틴트만 바르면되서 간단히 끝났어요!ㅋㅋ

 

문제는 이거였죵

제화장 보이시나요?

가오나시인줄,,,, 완전 화떡을 만들어주셨어요ㅠㅠ

동생이 이날 사랑이봐주러 저도와주러 잠깐들렸는데 제화장보고 기겁하고 이상하다고 ㅠㅠㅋㅋㅋ

제주도랑 너무 달랐던점이 화장품종류도 너무적고, 옛날제품들같은것들이고,

제가 원하는 메이크업,헤어 다 반영안해주시고, 여기는 스튜디오라서 조명을 잘받게해야되서 내가하는대로 해야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더니 정말 베이스메이크업을 엄청 두껍게해주시고 눈도진하고 ㅠㅠ 헤어는 괜찮았는데

메이크업이 너무 맘에안들었어요ㅠㅠ

 

실내 스튜디오 촬영은 홀패키지로 진행을했는데

이걸 정말 두고두고 후회했답니당!!

저는 제주도에서 촬영을하니 돈을아끼려고

남악 스카이웨딩홀에서 홀패키지로 진행을 했어요!

그런데 정말 퀄리티가 별루더라구용 ㅠㅠ

물론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사진은 너무잘찍어주셨어용!

너무 실망스러웠던 부분이

드레스가 20벌도 안되고, 있는 드레스들도 진짜 옛날디자인들~

요즘나온 신상 드레스 하나도없고, 진짜 옛날디자인들이고 사진속 드레스가 전부에요.

메이크업도 제가 제주도에서 하고 와서 그런지는 몰라도

너무진해서 사진도 너무 진하게 무섭게나왔어요ㅠㅠ

그래서너무아쉬웠어용

그리고 한가지더문제인건

촬영날짜도 저희가 여러번 전화해서 알려주시고, 촬영후 사진받는것부터

미리연락주는게1도없고, 저희가 몇번씩 전화를해야 일처리가 진행되어서 별루였어요ㅠㅠ

그래서 개인적인취향이지만 남악 스카이웨딩홀 홀패키지는 비추천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