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 사랑이와의 일상

우리집에 사랑둥이 사랑이 ㅎㅎ

사랑이가 너무 귀여워서 찍었던 순간순간 일상들

사진들을 보여드려용ㅎ.ㅎ

바빠서 5일만에 티스토리 하러왔어용 ㅠㅠ

이제 이웃님들 다 반사갈께용!!

 

ㅋㅋㅋ밖에 날씨가 추워서 이불속에서 노곤노곤

딩굴딩굴 누워있는 사랑잉ㅎㅎㅎ

ㅎㅎ저 일할때 저렇게 거실에서 저를 기다린답니당ㅋㅋㅋㅋ

귀여워서 일에 집중이 안되용ㅎ-ㅎ

 

ㅎㅎ잠자러 침대로가면 이렇게 따라들어와 내배게를 차지하는 사랑잉ㅋㅋㅋㅋ

아니면 오빠와 저의 사이를 차지하고 잔답니당ㅋㅋ

 

요즘 사랑이 최애간식 오독오독ㅋㅋㅋㅋㅋ

장난감 모아놓는 사랑잉ㅋㅋㅋ

 

사랑이와 산책중 보는 하늘이 이뻐서 ㅎㅎ

쳐다보는 사랑이가 예뻐서 ㅎㅎ

 

산책후 저렇게 벌러덩하고 자는 모습이 매일봐도 너무 귀여워용ㅎㅎ

 

ㅋㅋㅋㅋ왼쪽 서랍이 사랑이 간식창고라서

저렇게 귀엽게 쳐다본답니당ㅎㅎ

언니 간식주떼효~~~

 

ㅋㅋㅋㅋ간식냄새가 난당 킁킁

결국 간식을 줘버린답니당ㅋㅋㅋ

 

ㅎㅎ내가 쇼파있으면 쇼파로

침대로 오면 침대로 

언니 바라기 우리 사랑이!!

벌써부터 사랑이가 20년후면 없을까봐 그생각하면 슬프답니당 ㅠ.ㅠ

강아지 수명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어용 정말루용 ㅠㅠ

ㅎㅎ아침에 일어나면 저렇게 사랑이가 가끔씩 저를 쳐다보고만 있어용ㅎㅎ

깨우지도 않고 저를 천천히 쳐다보고있는뎅 그럴때마다 감동받고,

무슨생각 하는지 너무너무 궁금해용ㅎㅎㅎ

그래서 제가 일어나면 막 몸을 부비부비하고 뽀뽀하고, 굿모닝인사를 한답니당><

요새는 컸다고 숨박꼭질도 하는 사랑잉ㅋㅋㅋ

올해3살되는데 점점 고집도 부리고, 자기 생각을 표현한느게

아기키우는 것처럼 신기하고 대견스러워용ㅎㅎ

키키 항상 산책을 하기때문에 사랑이랑 산책하는 시간이 너무 즐겁고,

저렇게 오빠랑 사랑이랑 같이 있는시간이 너무 행복해용ㅎㅎ

사랑이가 저희 곁에 오래오래 100살까지 살아주면 너무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