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추 카페 추천 : 아우트로 커피 , 애견동반 가능

 

오늘은 청주 상당산성으로 피크닉 다녀온후

근처 10분도 안걸리는 #상당산성 #근교카페 #아우트로 커피를 다녀 왔답니당ㅎㅎ

상당산성으로 드라이브겸 피크닉 갔다가 여기 카페를 오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왜냐면요 여기커피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거든요!!!!~~~~~~강추합니당ㅋㅋㅋㅋ

외곽부터 박물관?! 도자기만드는곳?!같은  독특한 외관이 시선을 이끈답니당!!

한국적이면서 이국적인?!곳이에용ㅋㅋㅋ

이렇게 탁트인곳! ㅋㅋㅋ

주차장도 넓어서 초보 운전자들한테도 좋아용ㅋㅋㅋ

 

메뉴판입니당!

처음에는 먹고싶은게 없어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빠는 바닐라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욯ㅎ

사실제가 속으로 둘중에 머먹을지 고민했는데 역시나 제취향을아는

오빠님께서 바닐라 아인슈페너를 주문해줬어용ㅋㅋㅋ

제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하니 놀라더라구용ㅋㅋㅋ평소에 달달한걸 먹는편^^

 

오후에 갔더니 빵은 거의다 나갔더라구용 ㅠ.ㅠ

 

들어가자마자 너무 신기했던 벽난로? 머라해야하지,,,

불이 진짜 불이더라구용! 땔깜도 넣고 따뜻하고, 불멍하기 좋은데 , 불냄새가 안나서 좋았어용ㅎㅎ!! 

분위기가 넘좋더라구용ㅎㅎ

 

여기 창문들이 다엄청 큰창문 이라 너무이쁜데

사진찍으면 역광이라 아쉽더라구용ㅎㅎ 그래도 이쁜 우리사랑잉

 

짜잔!! 바닐라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바닐라 아인슈페너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용ㅎㅎㅎ

강추해용

진짜 여기 또오고싶은 이유가 아인슈페너가 너무맛있더라구용ㅎㅎㅎ

 

남편이 주문했는데 맛있어서 저보고 먹으라고 양보하는 울오빵ㅎ.ㅎ

남편이 아인슈페너 맛집은 따뜻하게 나오면 맛집이라던데

여기는 따뜻하게 나오더라구용!!

남편말이 맞더라구용 진짜 #아인슈페너맛집

빵은 안먹으려했는데 바닐라 아인슈페너가 너무맛있어서

빵도 궁금해져서 몇개 사왔답니당!!ㅋㅋㅋㅋ

바닐라 마들렌, 브라우니 였는뎅 맛있는데 너무달았어용!ㅋㅋ

 

 

천장이 너무멋있어서 찍었답니당ㅋㅋㅋ 박물관 같지 않나요?!

 

내부가 엄청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많이들 오시더라구용ㅎㅎ

커피맛집이기도 하구용!!

 

오늘도 귀여운 사랑이 , 사랑이를 케어하는 오빠님!

 

집에 언제 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도 분위기가 독특한 아우트로!!

다음에도 청주 놀러오면 꼭 들리곳 싶은 카페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