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첩분식 :바질크림 떡볶이


일주일만에 들어온것같아용ㅋㅋㅋㅋ
부지런히 포스팅해볼께용!!
사랑이랑 카페를 그동안 많이다녔는뎅 소개해드릴께용
그전에 전부터 너무 먹고싶었던 바질크림 떡볶이!!
드디어  먹어봤어용ㅋ.ㅋ

짜잔~~~영롱항 초록색 풀색 떡볶잉ㅋㅋㅋㅋㅋ
다이어트중이라 더먹고싶었던 떡볶이!!!
치팅으로 반틈만 먹어야지 하고 주문했어용ㅋㅋㅋㅋ


완전 초록초록!!
냄새부터 크림냄새랑 바질냄새랑 너무 좋더라구용ㅎㅎ

바질크림에는 분모자를 추가하는게 맛있다하던데
저는 중국당면을 좋아해서 중국당면만 추가했어용!
더추가하고싶었자만 나름다이어트하는중이라 참았어용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단호박튀김, 주문한 감자폭탄!!!
저는 이감튀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뎅 최소주문금액채우려고 주문했답니당ㅋㅋㅋㅋ



삼첩분식은 패키지가 너무이쁘게 오는것 같아용ㅎㅎ
무슨 한약배달처럼말이죵ㅎㅎㅎ
크림떡볶이에는 베이컨이 진리죠~~



중국당면 크림 똭!! 너무맛있더라구용ㅎㅎ
전혀 매콤하지는 않고, 바질에 크림맛이더 진하더라구용!!
바질맛은 엄청진하지 않아서 바질 처음이신분들도 괜찮을것같어용ㅎㅎ
맵기조절이 가능했으면 좋을텐데 맵기조절은.안되더라구용!!


새우도 들어가있고, 소세지도 기본으로 들어가있어용ㅎㅎ
그래서 혼자먹기엔 토핑추가 안해도 양이 많더라구요!!
저는 딱 절반정도 먹으니 느끼하고 질리더라구용 ㅠㅠ
처음먹었을때랑 세입까지는 정말 너무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ㅋ!!!
다음엔 친구랑 같이먹어야겠어용ㅎㅎ
바질크림 추천합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