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사랑이와 꽃놀이 : 울산 작천정울산애견동, 경주 황룡원

ㅎㅎ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돌아왔어용!!
권태기가와서 티스토리를 이제야 들어오네용ㅋㅋㅋㅋ
사랑이는 양쪽다리 슬개골수술 후 회복하고, 남편 직장따라 대전에서 울산으로 이사왔답니당ㅎㅎ
앞으로5년간 울산에서 지내게되어 울산에서 열심히 사랑이랑 지내볼께용ㅎㅎ💓🌸

오빠랑 사랑이랑도 찍고,  오빠가 벚꽃 폈을때 경주도 가야된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당ㅋㅋㅋ 경주로 출발!

ㅎㅎ바로 황룡원으로 왔어용!!

사람도 많고, 강아지도 많고, 벚꽃도 많고!!
완전 축제분위기에용ㅎㅎ

오빠랑 사랑이랑도 찍고,  오빠가 벚꽃 폈을때 경주도 가야된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당ㅋㅋㅋ 경주로 출발!

ㅎㅎ바로 황룡원으로 왔어용!!

황룡원 근처에서 사랑이랑 산책도 했답니당ㅋㅋㅋㅋ
잡기놀이중이에요!! ㅋㅋㅋ

이사진은 울산에서 찍은건데 뒤죽박죽 이네용ㅋㅋㅋㅋ


황룡원!! 이줄이 포토존이라 사람많아요! ㅋㅋㅋㅋㅋ

ㅋㅋㅋ사랑이랑 뛰기!!
오빠가 열심히 찍어줬어용ㅎㅎ

ㅎㅎ저귀여운 사랑이 궁둥이 ㅎㅎㅎ

사랑이한테 꽃도 꽂아보고 꽃놀이 만끽했답니당ㅋㅋㅋㅋ

오빠님이 찍어준 황룡원 인생샷이에용ㅎㅎ
잇님도 꽃지기전에 언능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