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맛집

목포 맛집 : 제일 돌 곱창

본가 목포에 와서 부모님이랑 동생이랑
목포 맛집이라해서 와봤어용ㅎㅎ

저희는 소금구이 특모듬 750g을 주문했어요!
한우라 가격대가 있더라구용 ㅠ.ㅠ


밑반찬이에용ㅎㅎ
집가서 밥먹을꺼라 간단히 먹었답니당ㅋㅋㅋㅋ

밑반찬!!
동미치국, 순대에나오는허파?!ㅋㅋㅋ 콩나물, 양념소스 주시더라구용ㅎㅎ

꺄~~먹음직해 보이죵?!
대창이 너무맛있어 보이더라구용ㅎㅎ

이모님이 직접 잘라주시고 구워주셔용ㅎㅎ
젊은분들은 와인에다가 낮술하시더라구용ㅎㅎ
친구들이랑와도 좋을것 같아용ㅎㅎ

대창 너무 맛있고,냄새도 안나고 너무맛있었어용ㅎㅎㅎ
저는 곱창은 안좋아해서 대창,막창위주로 먹었답니당ㅋㅋㅋ
염통도 쫄깃하고 부드럽더 라구용ㅎㅎ

맛집이라해서 간거였는데 맛있더라구용ㅎㅎ
가격이 좀더 착하면 너무좋을것 같아용!
ㅎㅎ목포오시면 들리면 좋을것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