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맛집

대전 맛집 : 유성 해물 칼국수

 

 

오빠랑 우연히 지나가다 사람이 많길래 들어갔다가 발견한 맛집!!ㅋㅋㅋ

양이 너무 많고 맛있어용!!ㅋㅋ

 

 

대전 유성 해물 칼국수
주소 -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130
영업시간 - 매일11:30 - 22:0021:00 라스트오더
전화 - 042-824-2566

해물칼국수 2인분(24000), 32cm 해물파전 (15000)

이렇게 주문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놀랐답니당~~

칼국수는 나중에먹고, 해물을 먼저 먹고, 칼국수를 마지막에 넣어서 먹으라고 하더라구용!!

조개도 여러가지로 많고, 오징어,낙지,새우,전복까지~~

이가격에 이정도면 가성비 최고 인것같아요!

 

오빠님이 먹으라고 잘라준 오징어,낙지 ㅋㅋㅋㅋ

다정한 내남푠><

ㅋㅋㅋㅋㅋ

 

 

짜잔~~ 새우도 오빠님이 까주구용

전복도 2개들어가 하나씩먹고, 오징어도 먹고  국물이 정말 개운하더라구용!

조개가 정말 끝도없이 많아서 남겼답니당ㅋㅋㅋㅋㅋ

 

파전 크기 보이시나용?!ㅋㅋㅋㅋㅋㅋㅋㅋ

한두조각 먹고 다 포장해왔어용ㅋㅋㅋㅋㅋㅋ

파전은 부침가루를 넣어서 엄청 바삭하고,

파랑 오징어는 적은데 밀가루가 많은느낌?!ㅋㅋㅋ

그래서 엄청 크다 싶었어용 그래도 이가격에 저정도면 가성비 좋은것같아요!

 

 

마지막에 칼국수를 먹는데 그전부터 배불르더라구용ㅋㅋㅋㅋㅋ

2인분인데 3~4명에서 먹어도 될것 같더라구용ㅎㅎ

 

 

2인분 칼국수에서 나온 조개껍질 양이에용ㅋㅋㅋㅋ 어마어마하죵

해물도 신선하고, 맛도있고, 양도 많아서 부모님이랑  먹으러오면 좋을것 같아용ㅎㅎ

마지막은 우리 귀요미 사랑이 사진 투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