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맛집

목포 맛집 : 마지아레스토

설 명절기간 시댁갔다 친정갔다 결혼 후 첫명절이라

너무 바쁘게 보내느라 글을 못올렸어용 ㅠ.ㅠ

다사다난한 명절을 보냈답니당ㅋㅋㅋㅋㅋ

너무 오고싶었던 ㅋㅋㅋ친정에 와서 저녁에 친구들을 만나 맛집에 갔답니당ㅎㅎ

자유다 꺄아>-<

얼마만의 먹는 양식인가~~ 얼마만의 친구들과 데이트인가~~

마지아레스토를 소개해용!

목포 마지아레스토
주소 - 전남 목포시 유달로97번길 2
061-247-1658 (매주 목요일 휴무)
영업시간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00. 라스트오더

꺄~~ 분위기가 너무 좋죵?!

양식 레스토랑 같네용 ㅎ-ㅎ

 

제가 넘 갖고싶어하는 것중 하나인 핀테이블~~낭만적이에용ㅎㅎㅎ

옆에 무드등도 너무잘어울리네용!

 

6시 5명 예약을 미리안했더라면

못앉을 만큼 금방 자리가 다차더라구용!! 역시 맛집!!

사람들 앉기전에 사진! 후다닥!

 

배가 많이 고팠던 친구들~~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했답니당!!ㅋㅋ

구운 배추 샐러드, 프렌치 프라이, 명란 오일 파스타,

볼로네제 리소토, 감자뇨끼, 안심 크림 리소토 이렇게 주문했어요!ㅋㅋㅋㅋ

5명인데 저희 오빠(남편)도같이 간거라 많이 시킨것 같아용ㅎㅎ

 

 

 

먼저나온 식전빵! 바삭하고 무화과잼이랑 버터 , 무난하게 맛있어용ㅎㅎ

 

프렌치 프라이

처음으로 나온 메뉴!  감튀는 역시 맛있죵ㅋ.ㅋ! 꿀이랑 먹으니 더꿀맛!~

 

 

구운 배추 샐러드! 

제가 정말 기대했던 샐러드인데용!

생각보다 건강한맛?! 배추맛이 정말 잘느껴지고, 베이컨과 치즈에 짭짤한 조화가 좋았어용!

그리고 생각보다 샐러드 라기보다는 배추 본연의 건강한맛이였어용ㅋㅋㅋㅋㅋ

 

감자 뇨끼!

감자뇨끼는 처음먹어봤어용

이메뉴도 정말 건강한맛이나고, 감자의 식감이 좋았는데 먼가 아쉬운...그런맛?!

엄청 느끼하지않고 담백하고,흠 말로 설명할수없는 아쉬움이 있었어용ㅋㅋ

 

ㅋㅋㅋ구운 배추 샐러드가 난장판이 되어가고있죵ㅋㅋㅋ

잘라먹기 넘힘듬ㅋㅋㅋㅋㅋㅋ

 

 

안심 크림 리소또

비쥬얼이 최고에용><

저도 그렇고 남편,친구들도 제일 맛있다고 한 메뉴!!

강추!~ 트러플 향이 진해서 트러플 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당!

 

명란 오일 파스타 

제입맛에는 제일 안맞았어용 ㅠㅠ

그런데 친구들은 다맛있다하더라구용!

저랑 남편만 느끼는건지 고수는 아닌데 고수 같은 진한 풀의향이 나서 저는 별루였어용 ㅠㅠ

오일의 고소함이나 명란맛은 전혀 안나더라구용,,,

저랑 남편만 고수 아닌데 고수같은맛이라고 둘이 동시에 말했답니닼ㅋㅋㅋㅋㅋ

 

볼로네제 리소토!

다들 좋아하지 않는 가지가 두둥!!ㅋㅋㅋㅋㅋㅋ

가지가 돈까스처럼 튀겨져 나와 겉은 돈까스맛도 나면서 바삭하고 안은 가지의 물컹함이 담긴!?ㅋㅋ

안에 밥은 맛있더라구용ㅎㅎ 가지는 별로 안조아해서용 ㅎ.ㅎ

오빠만 가지를 먹었다는,,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건강한맛!

그리고 메뉴마다 특이한 맛이있더라구용!

그래서다들 읭?!이러는 맛이였어용ㅋㅋㅋㅋ신기하고 저는 재방문은 안할것같아용!!

친구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개인적인 의견입니당ㅎㅎ

 

비쥬얼은 정말이쁘고 안심 크림 리소토는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용ㅎㅎ

건강한 양식 좋아하시면 한번쯤 가는걸 추천드려용ㅎㅎ

 

나가다보면 이렇게 그릇도 판매하더라구용ㅎㅎ

아기자기

 

ㅎㅎ마지아레스토 후기였습니당!

마지막은 이번 설에 우리부모님이랑

본가 강아지 우리 로이, 우리사랑이랑 사진한컷 찍고왔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