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맛집

대전 샐러드 맛집 : 포케 앤 샐러드

 

대전 포케 Poke all day
주소 -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 7 1층 120호
전화 - 070-4647-2743
평일 10:00 - 21:00, 토일 9:00 ~ 21:00

 

오늘은 학원 수업이 끝나고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샐러드집을 찾다가 발견했답니당!ㅋㅋ

포케는 처음이라 설렘반 걱정반으로 갔어용!

 

 

샐러드 집이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거 아닌가용~?!

 

 

조명도 그렇고 의자색상들도 컬러풀해서 너무 귀엽더라구용ㅎㅎ

 

저는 오리훈제 포케 + 메밀면 조합으로 주문했어용!

게살샐러드만 추가했답니당ㅎㅎ 그리고 소스는 사장님 추천으로용!

 

짜잔!! 진짜 양도 많고, 맛있어 보이죵?! 

샐러드에 메밀면이라 신기했는뎅 사장님이 참깨간장소스를 추천해주셔서 비벼먹으니

간장국수먹는느낌?! ㅋㅋㅋ너무맛있었어용!!

야채 많은 간장국수 먹는느낌인뎅 양이 진짜 엄청 많더라구용!!

게살샐러드는 좀비려서 괜히 추가했더라구용 ㅠㅠ다음에는 추가안하고 먹으려구용ㅎㅎㅎ

마늘 후레이크가 정말맛있고 잘어울려용ㅎㅎ 

샐러드보다는 한끼 건강한 밥을 먹는 기분이였어용ㅎㅎ

 

이렇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답니당ㅎㅎ

저는 소스 다부었는뎅 참깨간장소스라서 괜찮았어용ㅎㅎ

포케는 여러가지 재료와 신선한 날생선을 썰어 소스와

함께 밥이나 면을 버무려 먹는 하와이안 샐러드라고 해용!!

저는 메밀면을 선택했는데 현미밥,메밀면,야채만 중에서 선택할수 있어요!

그리고 메인토핑도 연어회,새우,육회, 닭가슴살 등 다양해요!!

그리고 음료나 수프도 맛있다고 해용!!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있는 포케 샐러드 추천드려요!! ^-^

다음에는 육회포케로 도전해보려구용ㅎㅎ

여기는 유성 온천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