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맛집

대전 소제동 맛집 : 미도리 카레

 

오늘은 주말겸 꽃구경겸 남편이랑 데이트 하러

미도리카레 다녀왔어용!

여기완전 핫플!!~~

사람도 엄청 많고 웨이팅도 30분했답니당ㅋ.ㅋ

웨이팅에 이름적으면 전화로 알려줘용!

미도리카레
주소 - 대전 동구 수향길 75 1층
매일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0507-1322-5897

입구는 두곳이고, 저희는 여기서 기다렸다 들어갔어용ㅎ.ㅎ

맛있긴한데 다음부턴 웨이팅있으면 다른곳 갈래용ㅋㅋㅋㅋ

 

메뉴는 3가지!!

미도리카레, 명란와사비크림파스타, 미도리마레소바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소바가 먹고싶어서 온거였는데 세상에 소바는 품절이되었다네용,,,,,

그래서 기다린게 아까워서 카레랑 명랑 와사비 크림파스타로 주문했답니당 ㅠ.ㅠ 넘아쉬워용

웨이팅하기전에 알려주셨으면 너무 좋았겠다 싶었어요,,,ㅠㅠ

 

내부는 만석이라 사진을 이렇게나마 올려봅니당 ㅎㅎ,,ㅎㅎ

 

짜잔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미도리카레!!

비쥬얼은 너무나 맛나보여용ㅎㅎㅎ

 

야채 튀김과 소고기한점이 올라간 카레에용!!

제입맛에는 괜찮았는데 오빠는 조미료맛이 강하다고 아쉽다고하더라구용 ㅠㅠㅋㅋㅋ

제가해준 여름카레가 더맛있다고하는 울남표닝ㅎㅎㅎㅎ

막 엄청 맛있진않고, 먹을만한 정도!?였어용ㅎㅎ

 

보자마자 명란알이 가득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용~!?

ㅎㅎㅎ 명란 파스타 넘먹고싶었는데 이렇게 가득 있다니!! 최고에용

솔직히 카레보다 이게 훨씬 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

크림더 진짜 진하고, 깊은맛?! 꾸덕꾸덕하고 명란알도 가득있고,명란이랑 잘어울리더라구요!

와사비는 너무쌔서 좀만먹어도 머리가 띵~~~~ㅋㅋㅋㅋㅋ그래서 와사비는 거의 안먹었던것 같아요! 

소고기 한점도 맛있게 냠냠!!

 

카레집으로 유명한곳인데 저희는 파스타가 더맛있었다는거~~~

소바맛이 너무궁금해지네용ㅎㅎㅎ

 

제가 여름카레를 자주해주고 먹는데 저희는 그게더 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집에서 여름카레 해먹어보세용!!ㅋㅋ ㅋ

김윤아 여름카레 레시피치면 나와용ㅎㅎ

 

다음에는 소바먹으로 올래용 ㅎ,ㅎ

미도리 카레 옆에 바로 미도리컬러라는 카페가 있더라구용!!ㅋㅋㅋ 

여기서 밥먹고 미도리컬러로 가면 10%할인도해줘용ㅎㅎㅎ 그래서 바로 카페로 고고띵!

다음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