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

청주 상당산성 : 사랑이와 피크닉 , 홈메이드 피크닉 도시락 (애견동반)

 

ㅎㅎ 사랑이와 오랜만에 남편님이 휴무라 날잡아 피크닉을 다녀왔답니당ㅎㅎ

 

원래는 벚꽃필때 가려고 계획한거였는뎅 휴무가 빨라져 어쩔수없이 다녀왔어용!

그래도 피크닉 하러 가는길은 설레여용!

 

바로 여기는 청주에 상당산성!!

대전에서 차로 운전해서 50분정도 걸리더라구용ㅎㅎ

초보운전자인 제가 했답니당!!ㅋㅋㅋ뿌듯

생각보다 너무 좋고, 경치가 너~~~~무 좋더라구용ㅎㅎ

대전에서 사시는분들 피크닉 가신다면 추천드려용!!

 

 

청주 상당산성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담.명암.산성동
설명 - 상당산성이 처음 축성된 것은 백제시대 때 토성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되며 상당산성이라는 이름은 백제의 상당현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는 견해도 있고, 통일신라 때 행정구역인 서원소경이 청주에 설치되는데 이때 김유신의 셋째 아들 김원정(원정공)이 서원술성을 쌓았다는 기록이 전하기도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청주 상당산성 [淸州 上黨山城]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피크닉에는 바로 도시락이죵!!ㅋㅋㅋ

전날 남편이랑 장을보고, 당일날 오전에 도시락을 처음으로 같이 만들었답니당ㅎㅎ

 

짜잔!! 샌드위치, 불닭마요 유부초밥, 문어 유부초밥(문어 모양너무 어려워용ㅋㅋㅋ ㅠㅠ)

그리고 애정가득 김밥!! 후식은 파인애플!!

너무 귀엽지 않나용!?ㅋㅋㅋㅋㅋ

맛도 직접 만들어서인지 정말 맛있더라구용ㅎㅎ

(오전10시부터 만들어서 청주에 도착해서 3시넘어서 첫끼를 먹어 더맛있었다는건 비밀!!ㅋㅋ)

 

키키 가는길에 청주 멍멍상점에 들려 강아지김밥도 구매해서

사랑이도 김밥먹으며 피크닉을 즐겼답니당ㅎㅎㅎ

청주 멍멍상점 간식은 예약제라고해용!

 

경치가 너무 좋죵~?!

아직날씨가 덜풀려서 사람이 많지않아 좋더라구용ㅎㅎ

조금 쌀쌀해서 아쉬웠어용ㅎㅎ

누워서 책도보려고 가져갔는데 추워서 그러진못했어용ㅋㅋㅋ 

 

ㅋㅋㅋㅋ사랑이 왕국~~~

나를따르라~~ㅋㅋㅋㅋ

 

ㅎㅎㅎ사랑이랑 오빠랑 피크닉하면서 도시락먹기!! 꿀맛~~!!!

날씨는 조금 추웠지만 너무 힐링되고 좋았어용ㅎㅎ

그리고 간간히 소풍오신 분들있고, 강아지 친구들도 많이 만났어용!!

 

ㅎㅎ사랑이와 찰칵!! / 김밥달라고 손주는 사랑잉ㅎㅎ

 

김밥주세용!

 

ㅎㅎ 김밥이랑 유부초밥 만들기 준비전 모습이에용ㅎㅎ

남편이랑 같이 만드니 이것또한 재밌더라구용!!

설거지는 남편이 다해줬어용ㅎㅎ

 

피크닉후 집에와서 인형보면서 뻗은 사랑잉ㅋㅋㅋ

김밥먹기전 애교 사랑잉

비눗방울과 찍으려했는데.실패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