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

대전 캔들,소품샵 : 라잇롸잇 캔들

 

여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캔들,소품샵이에용ㅎㅎㅎ

인스타에서 발견해서 너무 가고싶어했는데 남편이 데려다줬어용!!

집에서는 멀어서 자주는 못오겠더라구용 ㅠㅠ

 

대전 라잇 롸잇 인테리어소품샵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용소로43번길 14 1층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말 많아용~~

예쁘다, 귀엽다 라는말이 계속 나올수 밖에 없는곳이에요!

이런곳만 가면 텅장이 되서 나오니 조심해야되욬ㅋㅋㅋ

 

소품들도 다 구매 할수있어용!

다른곳에서는 못보는 해외에서 들어온 소품들이 정말 많아용ㅎㅎ

 

아기자기한 레이스,컵받침,그릇도 많아서 구경하고, 구매도 할수 있어요!

 

ㅎㅎ꺄 한폭의 그림같은곳

 

인센스도 판매하고, 인센스 홀더도 판매해용ㅎㅎ

저도는 인센스 스틱을 너무 좋아해서 사왔어용!!

집에 인센스 켜놓으면 잡내가 없어지고, 좋은향이 남아서 너무 좋더라구용!!

킁킁 하게 되용ㅎㅎ

 

너무귀여운 티포트 세트><

 

드디어 나오는 메인사진!!~~~ 

캔들이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라잇 롸잇만의 캔들 모양이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

물론 향도 진짜 너무 좋아요!

 

 

캔들 디자인이 너무 예쁘죠?!

이런 캔들 모양도 있어용! 너무이쁘죠?!

향은 저렇게 5가지로 나뉘어 지는데 

5가지향 다 너무 좋고, 디퓨저샵 가면 흔하게 나는 향이 아니라서 더 좋더라구요!!

저는 2번향과 3번향을 구매했어요!

약간 머스크베이스에 비누향과 달콤한 향이 나용ㅎㅎ

 

가격대는 캔들 디자인 마다 달라용!!

5000원 부터~28000원 가격이 다양해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향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구경하실때 너무 편하게 구경하게 해주세용!!

그리고 선물 한다고 하시면 정말 예쁘게 포장도 해주셔용ㅎㅎ

 

나만 알기에는 너무 이쁜 빈티지 소품들과 향이 너무 좋은 캔들!!

디자인도 예쁘고 향도 너무 좋아서 여기 들어오면 행복해진답니당ㅎㅎ

킁킁킁

 

이렇게 세트로 사면 포장도 예쁘게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아요!!

대전 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용ㅎㅎ

정말 무난하게  향이 다좋아서 고민했는데

이렇게 세트로 구매 해왔답니당ㅎㅎ

디자인이 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