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

취미 : 아크릴 백드롭 페인팅

 

ㅎㅎ 요즘 들어 생긴 취미 생활 이에요!!

바로 아크릴 백드롭 페인팅! 

간단한 작업으로 근사한 인테리어액자를 그릴 수 있다는 백드롭페인팅!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이쁜데 그리기도 쉬운편이라 바로 구매하러 화방으로 갔답니당!!

원데이 클래스로 배우고 싶은데 시간이 안맞아 집에서 하게 되었어용ㅎㅎ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문구점?! 화방?! 이에용ㅎㅎ 

사랑이랑 같이 갔어용ㅎㅎ다양한 물감들이 많아서 고르는재미도 있답니당!!

 

짜잔! 화방에서 아크릴 물감 세트랑, 붓, 나이프,

캔버스, 마스킹 테이프 ,이젤이나 파렛트가 있으면 좋아용!!

종이 팔레트를 추천드려용ㅎㅎ(팔레트 그릴때마다 씻기 귀찮아서 추천)

 

그리고 모델링 페이스트도 있으면 좋아요!

진한 크림 정도의 질감을 가진 페이스트인데 여기에 아크릴물감을 섞으면

유화처럼 두께감과 텍스쳐를 표현할 수 있어요!

화방에는 없어서 구매를 못했어용 ㅠㅠ

 

이날 9만원정도는 들였던것 같아욬ㅋㅋ

세트로 물감을 사다봐니 좀 비싸더라구용ㅋㅋㅋ

저는 멀 시작하든 준비물을 다 사야 안심이되는 성격이라서,,,,ㅋㅋㅋㅋ

남편이 다 사줬답니당>-<

키키키 물감이랑 나이프만 봐도 배가 부르군용 ㅎㅎ

유튜브로 하는방법을 엄청 써치하면서 따라 그렸답니당ㅋㅋㅋ

사실 그림 못그려요! 못그려도 재밌으면 된거죵?!ㅋㅋㅋㅋ

 

캔버스에 깔끔하게 마감을하고 싶어서 마스킹 테이프로 마감을 해줬어용!

저는 전체를 다 채우지 않고

폴라로이드처럼 흰색 프레임을 남기고 싶었답니당!

 

 

그리고 붓이랑 물감을골라서 색상을 쉐킷 하면되용!!ㅋㅋ

아크릴은 재밌는게 흰색에 여러색을 섞어서 자기만의 색상을 만들수있는게 너무 재밌는것 같아용!!ㅎㅎ

학교다닐때는 그렇게 재미없던 미술시간이 지금은 왜케 재밌는징ㅋㅋㅋㅋㅋㅋ

짜잔!!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닼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이서 보면 안되용!!!

그래도 그럴싸하게 그린거 같죵~?!?

그리는 내내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몰랐답니당><

머가 남편이 그린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아크릴 드롭 페인팅을 이해를 잘 못한것 같아요,,,, 유화처럼 그렸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물감이 번져서 흠 ,,, 오빠만의 그림이 완성이 되었어요!!ㅋㅋㅋㅋ

왼쪽 - 남편, 오른쪽 - 제가 그렸어용ㅋㅋㅋ

 

그리고 아크릴 백드롭 페인팅의 정석 바로 배경지그리듯 물감으로 칠하는 건데용ㅎㅎ

핑크색톤으로 붓질감, 나이프 질감을 살려가며 열심히 그렸답니당!!

그래서 저렇게 사랑이랑 한컷 ㅎㅎ 집인테리어용으로 한컷 !!

아주 뿌듯했어용ㅋㅋㅋ 나름 이쁘지 않나용~?!

 

ㅎㅎ시간날때 저녁에 그리다보면 예술의 혼이 불타올라 새벽까지 그리고 있더라구욬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재밌는 요즘 취미 생활 이에요!!

여러분도 한번 따라 해보세용ㅎㅎ

요즘엔 아크릴 드롭페인팅 키트도 판매해서 

재료 사기도 편하더라구용ㅎㅎ

그림을 그리면 잘 그려야한다는 생각에 그림솜씨가 없는 저는 미술시간이 싫고, 

스트레스 받았는데 백드롬페인팅은 밑그림도 필요없고, 

번지지도 않고, 그냥 제가 좋아하는 색상을 조합해서 치덕치덕 바르면 되니까 맘도편하고 

예술활동을 하는 것같아서 기분도 좋아진답니당ㅋㅋㅋㅋ

 그리고 집인테리어용으로 쓰기도 좋아서 너무좋아용><ㅋㅋㅋ 

그리고 그리고나서 한두시간이면 말르고, 드라이기로 말려주면 몇분이면 물감이 다말라요!!

그리고 마지막에 무광이나 유광 바니쉬를 발라주면 그림이 더오래간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