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

대전 벚꽃 : 대청 호수공원 사랑이와 남편과 벚꽃놀이

ㅎㅎ주말에 벚꽃을 보러가려고 기다리고있었답니당ㅋㅋㅋㅋ
대전에서는 처음보러가는거라 써치를 엄청하다가
발견한곳 대청호수공원!!!

ㅎㅎㅎ사람이 정말 너무너무 많았어용
집에서21분 걸리는거리를 차가밀려서 한시간만에 도착한거 실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때아니면 못보니까 참고 갔답니당 ㅠㅠ

사랑이랑 벚꽃에서 한컷!!~~~

ㅋㅋㅋ꽃개를 찍고싶었지만 벚꽃들이
다높아서 이정도로 만족ㅋㅋㅋㅋ
누가 꽃이개🐶요~!?!?!?
사랑꽃😌🌸ㅋㅋㅋㅋ


ㅎㅎ요사진은 어제 집앞에서 벚꽃구경할때 찍은
사랑잉ㅎㅎㅎ 너무예뻐서 올려봐용!!

바로어제였는데 날씨도 너무좋고 꽃도 활짝펴서
벚꽃보기 너무좋더라구용ㅎ.ㅎ
다들 돗자리랑 텐트피고 피크닉을 즐기더라구용ㅎㅎ
저도 다음에는 텐트랑 삼각대를 꼭 가져와야겠어용ㅋㅋㅋㅋ

차가너무밀려 왕복 두시간 운전하느라
고생한
울남표닝ㅎㅎㅎ
고마워용ㅎㅎ💓

ㅋㅋㅋㅋㅋ사랑이 왈
왜이러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벚꽃영상으로 힐링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