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

대전 애견용품샵 : 헤이 !댕!, 강아지 수제간식

 

오늘은 사랑이 수제간식 사주러 간식점 찾다가 발견한곳이에요!!

너무 인테리어가 귀여운거 있죵ㅎㅎㅎ

대전 헤이!댕!
전화0507-1406-3235
주소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로107번길 15 좋은하루3차 103호 3차 103호 헤이댕
영업시간 11:00 - 22:00(일요일 휴무) ,토요일은 18:00까지

헤이! 댕! ㅋㅋㅋ이름부터 귀여워용>< 간판도 귀여워용ㅎㅎ

 

 

우왕~~들어가자마자 저 눈돌아가는거 있죵ㅋㅋㅋㅋㅋㅋㅋ

옷이랑 장난감이랑~~~ ㅋㅋㅋㅋ

맘같아선 다사주고 싶더라구용ㅎㅎㅎ

 

헤이댕 상주견이에요!! 넘귀엽죵ㅋㅋㅋㅋ귀여운 포메둘

 

키키 포토존도 있더라구용ㅎㅎㅎ사랑이랑 같이올껄 아쉬웠답니당ㅎㅎㅎ

다음에오면 여기서 꼭 찍어야겠어욯ㅎㅎ

 

이날 수제간식은 다팔렸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그래서 다른 간식 스캔중!!

 

다나간 수제 간식 ㅠㅠ 아쉬워랑,,

 

ㅎㅎ몇가지 골라서 나왔답니당!!

어떤것을 구매했을까요~?

 

바로 오독오독 이라는 간식 인데요!!

사장님 추천으로 구매하게되었는데 사랑이가 진짜 너무~~~좋아하는거 있죵ㅎㅎ

사랑이가 입이 까탈스러워서 잘안먹는것도 많은데 이건 정말 좋아하더라구용ㅎㅎ

생긴건 감자칩같고 먹는소리도 과자칩같아용ㅋㅋㅋ

 

가겨은 12000~15000원정도 였던것 같아요

과자칩 같이생긴거 치고는 비싸죸ㅋㅋㅋㅋ

제가 먹는 과자보다 비싼 사랑이 간식

 

그래도 잘먹어주니 뿌듯하다! 언니가 열심히 돈벌을께!

넌 건강하게 맛있게만 먹어다오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오독오독이랑 배변통 새로 구매하고 ,

서비스로 받은츄와 버거킹에서 한정판매라해서 샀던 강아지 간식인데 안먹더라구용ㅋㅋㅋㅋ ㅠㅠ

언능주라고 심기불편한 사랑잉ㅋㅋㅋㅋㅋ

언니가 맛있는거 많이 사줄께 우리사랑이 사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