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예신준비과정

]제주도 웨딩 스냅 : 유아오 x 필레코드 웨딩촬영 2탄

12시부터 메이크업받고 촬영에들어가야해서

전날에 제주도에 도착해서 좀놀다가 제주도 2일차 !!

오전에 인그리드 카페에 다녀오고,

김밥을 사서 유아로 메이크업 샵으로 향했어용~~

메이크업받을때는 밥을 못먹기 때문에

미리 차에서 부랴부랴 김밥을 먹고,

메이크업 받으러 왔답니당!!ㅋㅋㅋ

 

12:30 분 예약에 맞춰서 유아오 1층 도착!!

얼굴은 기본 크림만 바르고 선크림도안되용!

그리고 갈아입기 편한옷으로 오면되용ㅎㅎ

남자는 셔츠, 여자는 지퍼있는 원피스 추천드려용ㅎㅎ

저는 헬퍼 동행(15만원도 추가하고,

생화부케+부토니에+생화장식(11만원)도 추가했답니당!!

그냥 생화장식만추가는 2만원입니당

제주도 스냅은 꽃이너무예뻐서 꼭 추가하는걸 추천해용ㅎㅎㅎ!!

그리고 누브라(1만원),웨딩슈즈(1만원)추가했답니당 !

 

이거말고도 추가하는건 많은데

저는 패키지에 있어서 추가를안했는데

알려드리자면

헤어메이크업 18만원(신랑님 포함)
동행 15만원(5시간 이하기준) 입니다! 
(5시간 이상 촬영 시 시간당 3-5만원 추가발생)

드레스는 
원피스드레스 3-5만원 
셀프웨딩드레스 10-15만원
프리미엄(밀림브라이덜드레스,마샬드레스,수입드레스) 20-28만원 입니다!
구두는 유상대여 5천원입니다!

수트는 단독 수트제휴점인 "홀스테일러"에서 진행가능합니다
벌당 금액은 7만원입니다.
홀스테일러에서 진행하실 경우 
픽업,드랍을 따로 하실 필요없이 
당일 유아오에서 모두 대신 해 드립니다.  
   
수트,드레스 단품으로 두벌 이상 대여시 
소품챙겨드리고 할인도 함께 해드립니다!
구두 2만원 셔트1만원 유상대여 가능합니다.

헬퍼 동행신청 꼭하세요!

동행신청을 하시면 촬영하는 내내 메이크업 수정, 헤어스타일 변형, 드레스 환복 및 정리 등

촬영의 전반적인 부분을 도와주셔서, 특히 헤어변형 같은 경우 제가원하는 사진대로

맞추어 변형을 해주시기 때문에 분위기가 다양한 사진을 남길수 있어서 꼭추천드려요!!

 

짜잔! 정말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있죵?!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네용ㅋㅋㅋㅋ

메이크업을 처음받아보는거라 엄청 신기했어요!!

진짜 유아오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 하시고,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어떤 메이크업을 원하는지도

자세히 상담해주시고 사진을 가져가면 더편해용ㅎㅎ

 

 

저는 캡쳐해서 하고싶은 메이크업이랑 헤어스타일 보여드리니 맞춰서 해주었어용ㅎㅎ

그리고 할때마다 이쁘다해주시고, 지나가는 분들도 이쁘다해주시고

너무 다들 친절하시고 이쁜말만해주시니 기분이 너무좋아지더라구용ㅋㅋㅋ

유아오 직원분들 최공!

 

 

ㅋㅋㅋ여러가지 입어보면서 사진으로 남겼어용

그래서 사진보고 셀렉을 했답니당ㅋㅋㅋ

누브라는 꼭 챙겨가거나 유아오에서 구매도 가능해요!!

누브라는 만원입니당!

헬퍼님이 여러가지로 빠르게 입혀주셔용ㅋㅋㅋ10벌이상 입었던것같아용ㅋㅋㅋ

 

 

그리고 드레스를 고른후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다양한 꽃들중에 제가 원하는 걸 고른후

생화장식을 머리에 해주셔용ㅎㅎㅎ

 

이건 처음에 해주신 생화장식 스타일이에욯ㅎㅎ

너무이쁘지 않나용?!

유아오 미래 실장님(헬퍼동행)

진짜 금손이세용><!!!!

 

그리고 이헤어는 두번째 촬영에서 변형한 헤어인데요!

제가 제일로 하고싶었던 폼폼머리에요!!

머리가 생각보다 길지않아 중단발정도였는데 미래실장님이 너무이쁘게 해주셔서

폼폼머리가 너무이쁘게 됬답니당>< 진짜최고!!!

이렇게 장소옮길때마다 원하는 헤어스타일로 변형을

차앞에 앉아서 해주세용!!

 

이사진들은 다 헬퍼 미래실장님이 찍어주신

핸드폰사진이에용ㅋㅋㅋ

핸드폰사진인데도 넘이쁘죵?!!?

금손!!!

 

이날 작가님께서 촬영해주시느라

핸드폰으로 셀카를 못찍은게 아쉽더라구용!!ㅋㅋ

그래도 이렇게 헬퍼님이 찍어주셔서 감사했어용ㅎㅎ

 

그리고 마지막 헤어변형 한건데

헤어사진을 못찍었네용!

단아하게 업스타일로 핀으로 고정했답니당ㅎㅎ

저는 이렇게 총3가지로 헤어스타일을 했어용ㅎㅎ

중간중간 수정도 해주시고,

걸을때도 이동할때도 너무너무 신경을 써주시는 친절한 미래실장님 최고에용!!

진짜 이것도 폰으로 미래실장님이 찍어주셨는뎅ㅋㅋㅋ

넘이쁘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노을이랑 햇님이랑 똭!!!!

진짜 유아오 강력추천합니당!!

리마인딩때도 여기서 하고싶어용ㅎㅎㅎ

필레코드작가님도 정말 너무 멋있게 찍어주셨는데

보정본은 9월초에 나와서 결혼식전에 준비하기 딱 좋았어요!!

 

필레코드 x 유아오 !! 궁금한점은 댓글에 남겨주세용!!

​자세하게 가격까지 알려드릴께용 ㅎㅎ

저희는 4시간 촬영했고,

드레스 3벌 대여, 오빠는 정장 1벌가지고가서 1벌만 대여했어요!

저는 유아오에서 2벌대여하고

인스타에서 또 이쁜드레스를 발견해서 제주앤샵에서 1벌 총3벌 대여했어요!

메밀꽃밭, 오름, 바닷가 노을 이렇게 3군데에서 진행을했어용ㅎㅎㅎ

다음에는 제주도 웨딩스냅 보정본! 완성본 사진으로 찾아뵐께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