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예신준비과정

예신 끝 - 제주 신혼여행 1일차 (장인의집, 엠버호텔)

 

ㅎㅎㅎ결혼식 전 메이크업 마치고 찰칵!!

이날 엄청떨렸는데 30분 결혼식은 휙~~~지나가더라구용ㅋㅋ

작년 10월 23일 벌써 5달이 지났네용ㅎㅎ

이제야 포스팅 해봅니당ㅎ.ㅎ

 

 

ㅎㅎㅎ떨려하던 신랑님 한이씨, 오른쪽은 동생이 처음으로 결혼한다고 준 꽃다발과 돈봉투 ㅋㅋㅋㅋㅋ

이쁜 봉투에 꽃까지 준비해준 남동생한테 감동 받은날이였어용ㅎㅎ

 

여차 저차해서 결혼식후 제주도로 떠납니당ㅎㅎ~~

저녁에 도착해서 바로 먹으러온곳!

만두전골 맛집이에용ㅎㅎ

정말 1년간 다이어트하면서 너무힘들었었는데 ㅠㅠ

이제끝났다 싶어 너무행복했던 시간이였어용ㅋㅋㅋ

 

성산 장인의 집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3968
전화 - 0507-1471-7835
매일10:00 - 21:0020:00 라스트오더

 

 

저희는 탐나 만두전골을 주문했어용!!

먹방 유튜버 히밥님이 너무 맛있다고 했었어서 기대하고 왔답니당ㅎㅎ

 

 

4색으로 너무 이쁜 만두들과 밑반찬 ㅎㅎ

 

전복, 김치,흑돼지,문어 등 다양하게 들어간 수제만두에용!

 

 

 

비쥬얼이 어마어마 하죵~?!?

정말 국물맛도 좋고 맛있고, 갈비도 부드럽고 ㅎㅎ 몸보신 제대로 했답니당ㅎㅎ

 

 

 

문어, 전복, 딱새우,갈비,만두까지 다양하게 들어가고 칼국수도 사리로 나온답니당ㅎㅎ

배불러서 다못먹어요 ㅠㅠㅋㅋㅋ

ㅎㅎ 양이 엄청나용!!

 

 

저희는 결혼식 다음날 오전 예배드리고,

목포에서 운전해서 고흥 - 녹항까지가서   배를타고 출발해서 엄청 피곤했답니당ㅎㅎ

저희 차 가지고 다니는게 좋을것 같아서 배를타고, 차를 가지고왔어용!!

일요일저녁에 출발해 토요일오전에 내려오기로 했어용ㅎㅎ

 

제주도 엠버호텔
주소 - 제주 제주시 삼무로 12
연락처 - 064-745-7458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저녁에 잠만자고 이동할꺼라 저렴한곳으로 예약했답니당ㅎㅎ

시설도 깔끔하고,주차도 해주시고 가성비가 좋았어용!! ㅎㅎ

 

ㅎㅎ오기전 친구의 서프라이즈 선물!!

결혼축하한다고 제주도가서 여기로가서 픽업하라길래 먼가 했더니 케이크인거 있죵ㅎㅎㅎ

신랑 신부 코스튬도 되어있고 귀여운 글씨까지 감동이였어용ㅎㅎ

 

엠버호텔은 가성비좋고, 깔끔하고 하룻밤자기에는 적당했어용!!ㅎㅎ

제주공항이랑도 가까워서 추천드려용!!

 

이상 제주첫날 마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