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예신준비과정

신부관리 : 헤어(무아뷰), 끌리메, 네일, 다이어트-8kg, 톡스앤필

오늘은 결혼전 신부관리 했던걸 모아서
정리해 보여드려용ㅎㅎㅎ
히히 참여러가지를 했더라구용ㅋㅋㅋㅋ

먼저 제가 제작년에 탈색을 하고, 염색을 좋아해서 자주 하다보니 머릿결도 상하고 , 머리색도 지저분한거 보이시죵?!ㅠㅠ

이렇게 밑에머리는 밝고 위에는 검정색이 자라나고,
뿌염을 해야되는데 또 염색하면 상할까봐
웨딩촬영전에 염색하려구 참다가 저지경이 되었답니당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빠랑 웨딩촬영전 머리하러
무아뷰 미용실에 다녀왔어용!

가격표는 이렇게 된답니당!
첫방문시 시술+클리닉하면 43~40%할인 들어가요
그래서 저는 염색과 프리비엄 수분케어 클리닉까지 같이 했답니당!! 탈색머리만 없어지면 다음에는 펌을 하고싶어용ㅋㅋㅋㅋㅋ
오빠는 가르마 펌을 했어용ㅎㅎ

ㅋㅋㅋㅋㅋㅋ피콜로인줄ㅋㅋㅋㅋㅋ
파마중인 예랑이에용ㅎㅎ

너무 깔끔하고, 카페처럼 이쁜 무아뷰 미용실!!
새롭게 리뉴얼해서 화이트톤으로 정말 이쁘더라구용!!
머리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용ㅎ.ㅎ

짜잔! 초코브라운으로 깔끔 하게 염색을 했답니당ㅎㅎ
클리닉까지해서 한두달 동안 엄청 머릿결로 부드러워졌어용ㅎㅎ
아주 만족스러웠어용ㅎㅎ

ㅋㅋㅋ여기는 톡스앤필!!
시간되면 주마다 아니면 격주로 가서
아쿠아필,수분관리,화이트닝, 물톡스 등 자극안가는 피부관리정도로만 가볍게 골라서 받았어용ㅎㅎ
가격도 착해서 괜찮았던것 같아용ㅎㅎ

그리고 큰맘먹고 결제한 끌리메! 작은얼굴관리를 받았답니당ㅎㅎ 10회정도 받은것같아용!
10회만받아도 효과가 정말 크고 얼굴이 작아지는게 보이더라구용ㅎㅎ
사진속에는 5회인데 10회했을때는 더작아졌더라구용ㅎㅎ신기방기
끌리메는 결혼준비나 평소에 얼굴비대칭, 윤곽 등 신경쓰셨던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
돈이안아깝더라구용ㅎㅎ

마지막은 이렇게 항상 팩을 해주셔용ㅎㅎ
굿굿 관리받는 기분 넘좋잖아용ㅎ이것말고도
승모근 팔 자잘자잘하게 받았는데
집에서 승모근 스트레칭 매일매일 해주는게 최고인것같아요!!

그리고 웨딩 일주일전 제친구가 직접 웨딩네일을 해주었어용ㅎㅎㅎ히히
아주 부지런하고 돈도엄청써가며 준비했던 결혼전
예비신부였답니당ㅋㅋㅋㅋㅋ
다이어트도 1년간 엄청 빡세게한게아니라
천천히 유지하면서 빼자생각으로 1년간해서 8kg정도 감량했는뎅 결혼식이 6개월지난 지금 다시 쪘어용 ㅠㅠㅋㅋㅋㅋㅋㅋ 다시 저렇게하려고 생각하니 막막해용

모든 예랑이 예신분들도 화이팅하세용!ㅎ.ㅎ


히히 결혼식사진이에용><
포스팅 읽어주신분들 이웃님들 너무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