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예신준비과정

신혼여행 - 제주여행 2일차(9.81파크,

 

밥을먹고 배가부르니 액티비티 하러 왔답니당ㅎㅎㅎ

바로 카트 타로 왔어용ㅎㅎ

 

제주도 9.81파크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전화 - 1833-9810
영업시간 - 매일09:00 - 18:00- 레이싱 운영시간 9:00 ~ 17:40

저희는 981 풀패키지로 1인당 49,500원인데 미리 예약해서 할인 결제했어요!

이것도 미리 예약하면 할인된답니당ㅎㅎ

 

9.81파크는 자체 개발된 GR차량을 주행하면서 어플다운받으면 영상기록도 되고

레이싱기록과, 코스별 랭킹도 제공해주어 경쟁도 할수있는 구도도 만들어줘용ㅎㅎ

레이싱 영상까지 무상으로 제공해줘서 두고두고 기억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용!!

벗겨지는 뮬같은거나 슬리퍼는 신고 카트타면 벗겨질 위험이있어서

저렇게 신발양말?! 구매해서 신고탔답니당ㅋㅋㅋ

 

 

짜잔!! 카트~~ 넘멋있죵?!ㅋㅋㅋㅋ

코스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어느지점가면 자율주행으로 운전도 해줘서 사진,영상 찍을 시간도 많이줘서 좋았어용ㅎㅎ

저희는 코스별로 다한번씩 탔어용!!

너무재밌고 신났답니당ㅋㅋㅋㅋ

 

카트 말고도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있어서~~  풀패키지 티켓은 카트3번타고, 다른게임3번정도 할수있더라구용ㅎㅎ

그래서 저희는 카트 타고나서 VR카트게임도하고, 오빠는 총게임, 저는 승마

그리고 서바이벌 총게임도했어요!

서바이벌 총게임강추!!

 

정말 사람들 단체로 총을매고 돌아다니면서

총쏘고 도망다니는 게임이였는데 너무 재밌었어용ㅎㅎ

ㅎㅎㅎ 귀여운 한잉ㅎㅎㅎ 사격 잘한다고 어찌나 자랑하던징ㅋㅋㅋㅋㅋ

 

ㅎㅎ

시간가는지 모를만큼 너무 재밌었어요!!!

다른분들도 액티비티 좋아하시면 981파크 꼭가보세용ㅎㅎ

 

ㅎㅎ그리고 제주도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 우무도 다녀왔어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때는 웨이팅이 두세분 정도라서 개이득!!ㅎㅎ

제주도 우무 푸딩 맛집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2-1
전화 - 0507-1327-0064
매일10:00 - 19:00-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공지)

 

다들 여기서 인증샷 남기더라구용ㅎㅎ 저도 찰칵!!

 

푸딩이 너무 귀엽게 있어용ㅎㅎㅎ 

맛별로 다먹고싶지만 참고, 기본맛이랑 초코 주문했어요!!

 

 

ㅎㅎ아담하고 귀여운 곳 우무였어용!!

 

우무 쇼핑백도 넘귀여워용ㅎㅎ><

 

 

ㅎㅎㅎ 근처 바닷가에 와서 사진도 찍고 돗자리피고 먹었답니당ㅎㅎ 순삭!!

넘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용~~

담에오면 또 먹고싶지만 웨이팅할 정도 까지는 아닌것같아용ㅎㅎ

웨이팅이 짧으면 사러갈래용~ㅋㅋㅋㅋ

ㅋㅋㅋㅋ바람에 휘날리며~~~~

 

 

신혼답게 커플룩 입고 커플샷 파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