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애견동반

일상 : 사랑이의 모델 활동기

우리사랑이의 꼬물이시절!~

저희집에는6개월때 처음왔어용ㅎㅎ

지인분이 이사를 가야하는데 이사간건물에서 강아지를 키울수없다고해서

어쩔수없이 사랑이를 보내야한다고 해서

저희가 임보를 해주겠다해서 저희집에 오게되었답니당ㅎㅎ

 

원숭이시기라 털이 들쑥날쑥 ㅋㅋㅋ넘귀엽죵?!

이때 사랑이 이름이 솔이 였어용ㅎㅎ

제이름이 한솔인데 솔이라고 하니 나랑 운명인가!?데스티닠ㅋㅋㅋㅋ

 

그래서 원래 몇일만 임보하고 아빠친구분이 키우겠다고 데려간다 했는데

그사이에 정이들어서 엄마랑 저랑 못보낸다고 우리가 키우자고 설득을 시켜 

사랑이가 우리집에 가족이 되었습니당!!

 

이때 고민되었던건 저희집에 강아지2마리가 있어서 3마리는 너무 많지 않을까

그리고 제가 2마리다 유기견센터에서 입양을 해온거라 아기강아지부터 키워본적이 없어서 걱정을 했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사랑이를 키우고싶은 마음이들었고,

너무귀엽고 처음부터 사랑이가 애교가많아  낯안가리고 저를너무 잘따라주었어용ㅎㅎ

그리고 다른강아지2마리랑도 너무 잘지내용ㅎㅎ

그중1마리는 작년에 하늘나라로 갔지만 저에겐 삼둥이로 남아있어용ㅎㅎ

 

그리고 사랑이가 너무이쁘고, 사진을 자주 찍다보니

이렇게 하늘멍멍에서 모델로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어용!

하늘멍멍은 제가 강아지를 너무 좋아해서 운영하고있는 강아지옷 자체제작 브랜드 쇼핑몰입니당ㅎㅎ

 

ㅎㅎ 사랑이가 처음 촬영했던 모습이에용ㅎㅎ

어리둘정,뽀시래기 사랑잉ㅎㅎㅎ

이때 생각하니 또 너무 귀엽고 뭉클해지네용><ㅎㅎㅎ

사랑이를 잘 케어하기위해 공부도 많이하고,

반려견 관리자격증도 땄답니당ㅎㅎ

지금의 저의 남편과 저와 사랑이의 첫 가족사진 ㅋ.ㅋ

촬영이 끝나고 시간이남아 셀카를 찍었답니당ㅋㅋ

 

1살이된 사랑이 ㅎㅎ 모델포즈도 척척

넘잘하죵!?ㅎㅎ

 

치즈팔이 사랑잉ㅎㅎㅎ

사랑이는 포즈도 잘해주고, 짖지도 않고 , 모델포스 뿜뿜

 

여름에는 선글라스도 끼고 ㅎㅎㅎ

패션멋쟁이죵ㅋㅋㅋ

 

한복도 얼마나 잘소화하는지용~~

다소곳하고, 아련한 눈빛까지!!

가족끼리 한옥 카페 놀러갔다가 찍은건데

너무 이쁘다고, 엄청 칭찬받았던 날이에용ㅎㅎ

댕댕이친구들하고도 낯은 가리지만 함께 사진도 찍공><

ㅋㅋㅋ뿔테안경쓰고 신문보는 컨셉!! ㅋㅋㅋ 천사날개같은 옷을 입은사랑잉ㅎㅎ

제폰에는 제사진보다 사랑이사진이 너무 많아용~~

2살때 사랑이에용ㅎㅎ

 

그리고 3살이된 지금의사랑이!!

3살이되니 사랑이 다리도 더길어지고, 성숙해진느낌!?

그리고 자기가원하는게 있을때는 짖기도하고, 산책하다가도 고집부리고, 이쪽으로 가자고  자기주장을 말한답니당ㅋㅋ갑지기 많이 큰것같아서   ㅎㅎ 서운하고 뿌듯하고 묘한감정이 교차하는것같아용!!

사랑이가 건강하고 제곁에 평생 있었으면 좋겠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