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애견동반

대전 브런치 카페: 미카엘라 ,대전 죽동 애견동반 카페

일요일 저녁! 원래는 아침에 브런치를 먹고 싶었는데

교회를 가야해서 시간이 안되어 저녁에 브런치 카페를 찾았당!!ㅋㅋㅋ

애견동반되는곳으로 써치해서 찾은곳!

미카엘라 브런치 카페
전화042-822-7193
주소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로279번길 78 1층
영업시간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저녁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아모두 없었다! 

사랑이도 친구만나게 해주고싶었는데 아쉬웠어용ㅎㅎ

사랑이는강아지 너무 많은 애카같은데는 싫어해서 ㅠㅠ

이렇게 동반인곳에서 소수의 친구들을 만나는걸 좋아해용ㅎㅎ

그리고 엄청들이대는 강아지는 안좋아하는 까탈녀 사랑ㅋㅋㅋㅋ

 

메뉴판!등장!

이곳은 팬케이크와 에그 베네딕트가 유명한곳인데

저희는 저녁이라 배가 고파서 크림파스타와 사장님추천 토마토 유자 파니니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키위쥬스까지!

유명한메뉴는 다음에 먹으러 와야겠어용 ㅎ.ㅎ

 

짜잔!!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어용~~~

제주도에서 먹었던 파니니가 너무생각나서 기대했답니당!

제주도여행도 다음에 소개해드릴께용!!ㅋ.ㅋ

 

킁킁킁

언니 내꼬는요?! 

유심히 냄새맡는 사랑이 

울귀염둥이

ㅋㅋㅋㅋ사랑이 미안행 언니가 간식을 못챙겨와서 ㅠㅠ집가서 맛있는간식 줄께!!

사랑이의 아련한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상황은? ....ㅋㅋㅋ

      

사랑이는 먹방 시청중!!

토마토 유자 파니니! 존맛탱~~~~겉은 바삭하고 생각보다 유자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용ㅎㅎ

새로운 조합 알게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당!!ㅋㅋㅋ

 

크림파스타도 적당히 꾸덕하고 크림소스가 진해서 맛있었어요!!

파니니먹으러 다음에 또가야겠어용ㅋㅋ 키위쥬스도 보통 키위쥬스맛?!ㅎㅎ

파니니가 최공!

 

전체적으로 화이트 인테리어~~ 화이트 테이블!

깔끔하고 내부도 넓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