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애견동반

세종 애견 운동장 : 바투

 

사랑이 맘껏  뛰놀게 하고 싶어서
애견운동장을 찾다  세종에있는
운동장이 좋다해서 출발 !!

 

ㅋㅋ

 

생각보다 가까운 세종! 30분걸려서 도착했어용ㅎㅎ

초보운전인 제가 운전했답니당ㅋㅋ(뿌듯)
바로 바투라는 애견운동장&카페 에용ㅎㅎ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을 판매하더라구용ㅎㅎ
성인 입장료 2명  12000원
강아지 입장료 7000원
음료주문이 필수가 아니라 좋았어용!!
저희는아메리카노랑 , 크로칸슈를 주문했어용!

 

 

1층 실내 포토존이에용ㅋㅋㅋ 넘귀엽죵
딸기사랑이랍니당><

딸기 먹고 가세효~~~

 

 

넓고 아기자기하게 강아지들 포토존이 많더라구용ㅎㅎ
그리고 엄청 넓고 , 깨끗해서 좋았어용ㅎㅎ

강아지 쿠션, 인형, 머리띠, 물티슈, 배변봉투,물그릇 등 

필요한건 다있어서 좋았어용!!

 

1층을 통해나가면 바로 애견운동장이 나와요! 짜잔!!

엄청 넓어서 너무 좋아요><

약간 강아지계의 놀이공원온 느낌이였어용ㅋㅋㅋㅋ

사랑이 오자마자 신나서 뛰어다니고 오줌싸러다니고 ㅋㅋㅋㅋㅋ

 

사랑이도 신나고 저희도 신났답니당ㅋㅋㅋ

사랑이 거의 2시간 가량 뛰어놀았어용ㅋㅋㅋ

사랑이 기절시키기 작전 성공!!

ㅋㅋ사랑이랑 잘맞는 댕댕이를 만나
너무 잘노는 귀염둥이들이에용ㅋㅋㅋ

훈련도 시켜보는데 밖으로 나오는 똑순잌ㅋㅋㅋㅋㅋ

드디어성공한 사랑이!ㅋㅋㅋ><

아기자기하게 꾸며진게 많아 강아지를위한 동산같어욬ㅋㅋㅋㅋㅋ넘귀엽죵!!

이렇게 텐트식으로된 좌석이있어 저희들만의 시간을 보낼수있어서 넘 좋더라구용!

강아지는 뛰놀고, 저희도 편안히 쉴수있아 좋아요!

 

이쪽으로 들어가면 중형견들이 조금 있더라구용!!

정말 똑똑한 보더콜리를 만나서 한참 구경했답니당ㅎ-ㅎ

너무 멋있더라구용!!

 

그리고 이렇게 캠핑 분위기에 좌석도 있어서 사진찍기조아용><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괜찮은데, 크로칸슈 정말 비추ㅠㅠ
먹지마세용,,,진짜 냉동에서 녹인거 그냥줘서 겉에는 눅눅하고 안에는

얼음맛나는아이스크림같은게 들어있어용 맛없어용,,,,
여기온 목적은 사랑이를 위해서니 디저트는 앞으로 패스하려구용ㅋㅋㅋ

 

그래도 사랑이가 너무 좋아하고 잘놀고

강아지들도 다 소형견이고, 너무 얌전하고 귀여운 댕댕이들 천국이라 

행복했답니당><

다음에 또오려구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