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애견동반

사랑이 관점 일기 - 내 꼬붕 로이언니

 

사랑이 관점 일기 chapter 2 . 질투심

 

본가에서 돼지언니(로이)가 우리집에 놀러 왔다 

여긴 내구역 인데 침입자 발생!! 

어휴

 

그래도 내꼬붕 로이언니가 왔으니 괴롭히자!!!!ㅋㅋㅋ

(새벽에 잠을 못자는 로이와 질투하는 사랑이의 신경전 때문에

저도 남편도 잠을설쳤답니당 ㅠㅠ)

 

저 침대는 내껀데 로이언니에게 양보하라는 주인놈

맘에안든당 증말 -3-

 

카페에서도 스포트라이트를 뺏겨 시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

예민보스니 건들지마라!!!!

 

내꼬붕 로이언니와 사진 한컷 시무룩ㅋㅋㅋㅋㅋ

돼지언니만 신났당 

 

드디어 로이 언니가 갔는데 언니품은 내차지라 좋은데,,,

먼가 허전한 기분,,,내꼬붕 로이언니가 그리운걸까...

있을때 잘할껄! 그래도 언니품은 내꼬야

(로이를 안으면 사랑이가 응그려서 둘다 안아주지 않은채 3일을 보냈어용 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