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애견동반

우리 사랑이를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제일 먼저 우리 사랑이를 소개해 드려용 ㅎ.ㅎ

저희 집 귀여운 막내 사랑둥이 올해 3살이되는 사랑이에요!

포메라니안으로 애교쟁이이면서 까탈스러운 댕댕이랍니당ㅋㅋㅋㅋ

귀쪽에 베이지색 털이 귀여운 포인트!

그리고 콧수염도 반반색상으로 더 귀엽답니당ㅋㅋ

사랑이는 하늘멍멍 모델로 활동중인데요~~

견생3년차 모델2년차로 포즈도 잘 취한답니당ㅋㅋㅋ

 

꺄~~ 눈감은것도 귀엽공!!

핑크색도 넘 잘어울리죵?!ㅋㅋㅋ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사진 열심히 찍었답니당~~

앞으로 사랑이와 애견동반으로 포스팅 자주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