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

일상 : 대전 프렐류드, 문구용품 쇼핑 데이트

낮에는 문구를 만들고 밤에는 문구를 씁니다.

프렐류드 다꾸샵.

 

프렐류드 The Prelude Shop 문구,팬시용품 샵
전화010-2327-2955
주소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129번길 30
1층 The Prelude Shop 지번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32-4

거울만 보이면 거울사진 인증샷 찍는 우리~~

쁘이~~vvvv

 

들어가자마자 눈이 휘둥그레 질만큼 너무너무 귀여운 공간!!

프렐류드! 예전부터 너무 가고 싶었던 공간!

남편 한이가 델다줬습니당~~~!!야호!

포스터도 너무 귀엽당!

우리집 벽에도 붙이고싶어지는 포스터.

 

벽에걸린 모빌도 아기자기,

여러가지 엽서, 편지지

꾸며 놓은 분위기가 나를 설레게 만들어용~~

 

프렐류드 하면 생각낫던 스티커!!

꽃모양 스티커를 꼭 사고 싶었어용ㅎㅎㅎ

그때 마다 컨셉에 맞게 스티커 디자인이 바껴서 나온다고 해용ㅎㅎ

 

여기만 오면 연필들도 왜케 다이쁘고 사고싶어지는지 ㅋㅋㅋㅋ

갑자기 학구열이 불타서 열심히 공부하고 싶은 마음마저 들게하는 연필,샤프들!!

크리스마스 시즌에 갔더니 이렇게 귀여운 크리스마스 느낌의 클립!

저디자인 말고도 톰과제리,곰돌이,하트등 너무귀여운 클립들이 많더라구용ㅎ.ㅎ

 

정말 탐났던 캘린더들과 캘린더 받침대!! 다이어리모음집!

가격이 사악해서 포기하고 나왔는데 아직도 눈에 아른거리네욬ㅋㅋㅋㅋ

 

 

 

아니 지우개랑 연필,샤프가 저렇게 귀여워도 되나용?!!?!?ㅋㅋㅋ

가위마저 귀여운 이곳 ㅠㅠㅠㅠㅠㅠ 정말 텅장을 만드는곳,,,

 

저는 여기에서 남편이랑 같이 슬 감사노트를 샀어용!!

하루에 5가지씩 감사한점을 적는 노트에용!!

그거말고도 반성노트, 약속노트 등 다양한 노트들이 있더라구용ㅎㅎ

 

뽑기 공간도 있고, 그림그리는 공간도 있어용~~ 

다양한 필기도구,다이어리,연필깍기 , 스티커등 다꾸하기 너무 좋은곳이에요!

 

쇼핑후 포장도 예쁘게 해주셔서 

가게앞에서 인증샷!!~~

구매완료!!~ 감사노트랑 연필깎기,연필,지우개,클립,스티커 ㅎㅎ

다음에 또 가야겠어용ㅎㅎ 설레는 쇼핑이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