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애견동반

일상 : 사랑이의 미용, 곰돌이컷

오늘은 사랑이의 미용할시기가 다가왔어용ㅎㅎ
미용하기전 털찐 사랑잉ㅎㅎ
전이게더 귀엽지만 털이엉키고 발톱도길어져서 주기적으로 미용을해줘야 사랑이도 편해하더라구용!

그래서 미용하러 몇일전 예약을하고  미용하러갔답니당!!
미용하고  예뻐진 사랑이 보이시나용ㅎㅎ
털찐것도 귀엽공 곰돌이컷도 귀여워용ㅎㅎ

대전 견인생

전에도 여기서 미용했었는데
사랑이가 너무 스트레스 받지않고
제가 원하는 곰돌이컷으로 잘해주셔서 여기서한답니당ㅎㅎ

미용비용은 8만원
왠만한 저희미용실가격보다 비싸죵ㅋㅋㅋ
미용이두시간반이상걸리기 때문에 이해도가용 ㅠㅠ
가위컷에 곰돌이컷으로 가위로 일일히 다듬어주시니 그럴수밖에 없는것 같아용!

미용하고 기분풀어주기 위해.산책중!!
사랑이가 미용할때 트라우마가 조금있어서
미용실 들어가면 무서워해서
미용실 고를때 사랑이  스트레스 덜 받게 해주는곳으로
부드럽게해주는곳으로 찾아서  예약한답니당 ㅠㅠ
그래도 두시간넘게 서서 미용받을거생각하면 맘이 안좋아서 두세달에 한번씩 미용하고 있어용 ㅠㅠ
위생미용은 집에서 저희부모님이 직접해주셔용ㅎㅎ


미용받느라 고생한 우리 사랑이 ㅎㅎ
미안하도 고맙고 대견스러워용ㅎㅎ
낯선곳에서 두시간이상 서서 미용받는건
정말 강아지입장에서는  힘들것같아요ㅠㅠ
그래서 삐뚤빼뚤 털이나와도되니 스트레스 덜받게 미용을 부탁드려요!
그래도 더욱더 좋은 미용사분을 만나서 좋은것같아요!!

사랑이 미용후 기분달래주기 위해 바나나쿠션을 구매했더니
자기껀줄알고 저랗게 주라고 저럽니당ㅋㅋㅋㅋ

ㅋㅋㅋ미용하기전 마지막 털찐모습 빠잉

미용하고 산책하고 뻗은 사랑잉ㅋㅋㅋ
두시간넘게 서서 미용하느라 고생했어 사랑이
우리사랑이 푹쉬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