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애견동반

애견 모델 : 사랑이의 모델 촬영, 하늘멍멍 봄신상 촬영

ㅎㅎ너무 귀여운 우리 사랑이 오늘 일하러 왔답니당ㅋㅋㅋ

사랑이 직업 : 모델 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쁜 스튜디오를 빌려서 촬영하러 왔어용ㅎㅎ

대전에는 렌탈 스튜디오 , 라:리라 스튜디오 라는 곳이에용!!

인스타 아이디 the_lalila

로 문의 하시면되용

 

 

 

본격적인 사랑이 미모 자랑타임 ㅋㅋㅋㅋㅋ

올리브색상도 넘 잘어울리죵~?!

 

뒷모습도 설현처럼 포즈얼마나 잘취하게용ㅋㅋㅋㅋㅋ

><

저 이뽀요?!ㅎㅎㅎ

조화들도 다양하게 많아서 옷마다 배치해서 찍을 수 있어 좋더라구용ㅎㅎ

 

ㅎㅎ 그윽한 눈빛 발사~~~~

옷에 맞게 표정부터 포즈까지 너무 잘해주는 사랑이!! 넘 고마웠어용ㅎㅎ

 

ㅎㅎ히히 블라우스도 찰떡 소화!!

촬영오기전에 산책하고 기분업시켜 왔답니당!

 

하지만 촬영하면 시무룩ㅋㅋㅋㅋ ㅠㅠ 점점 지치나봐용 ㅠㅠ

그래서 1시간만 후딱 촬영하고, 사랑이랑 다시 산책하고

수제간식집가서 사라이가 좋아하는 간식 잔뜩사서 왔답니당ㅎㅎ

ㅎㅎ 깔끔하고 여러 포토존이 있어서 좋더라구용!!

 

화사한 햇빛속 사랑이!!

노랑이 사랑이 ㅎㅎ

이렇게 사랑이 자랑 타임?! 포스팅이 였어용ㅎㅎ

다들 사랑이 이뻐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사랑이가 입은옷은 하늘멍멍에서 구매 가능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