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관평동 카페 : 렌토(lento), 애견동반 가능

 

렌토!!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방문했던 카페 ㅎㅎ

사랑이는 집에 있어서 같이 못온게 너무 아쉬웠던곳이에요ㅠㅠ

다음에 사랑이데리고 다시 오려고 해용ㅎㅎ

진짜 너무 예뻐서 동화같은곳 렌토!!

렌토 lento
주소 - 대전 유성구 관용로31번길 33
전화 - 0507-1399-2355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12: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금,토 ~22:00

동화속 주택같은곳 렌토! 마당을따라 들어가면 되용!

문도 너무  이쁘죵?! ㅎㅎ

 

 

내부도 너무 이뻐서 신이 났답니당ㅋㅋㅋ~~

전체적으로 우드소재의 인테리어와 화이트테이블, 초록초록식물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

 

이날은 티가 먹고싶어서 로얄블렌드를 주문했는데 품절되어

피카딜리(블랙티 베이스에 히비스커스)로 주문했어요!

오빠는 아인슈페너! 그리고 디저트는 앙버터 모니카 주문했어용ㅎㅎ

 

 

 

 

큰창으로 내다 볼수있는 4인이상에 단체석이에요!!

단체석만 아니면 저기 앉고 싶었답니당ㅎㅎ

 

 

 

내부 좌석도 다양하고 넓어서 좋았어용!!

곳곳에 소품들이 너무 귀엽지 않나용?!

 

 

ㅎㅎ 인형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용!!

딱봐도 비싸보이는 빈티지 인형같더라구용ㅎㅎ

 

 

 

옥상에도 자리가 있더라구용!!ㅋㅋㅋ

나중에 알아서 못가봤어용 ㅠㅠㅋㅋ

이렇게 카페구경을 다할때쯤 음료가 나왔어용ㅎㅎ

 

요즘 아인슈페너에 꽂힌 울오빵ㅋㅋㅋㅋ

 

 

티는 홍차맛?! ㅎㅎ 앙버터 모니카카 맛있더라구용!!추천!ㅎㅎ

아인슈페너는 쏘우쏘우

 

이쁜 공간에서 차마시면서

좋은사람과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넘 좋았어용ㅎㅎ

 

오빠꺼 아인슈페너도 뺏어 먹어보깅ㅎㅎㅎ

 

ㅎㅎ 다음에 사랑이랑 꼭 다시 올꺼에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