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소제동 카페 : 미도리컬러, 애견동반 가능

 

미도리 카레에서 밥을먹고, 바로 옆에 있는 미도리컬러로 왔습니당~~!!

원래는 대청호 카페를 갈계획이였는데

밥집 바로 옆에 있는  한옥느낌에 이쁜카페!!

애견동반도 가능하고, 미도리카레에서 밥먹고 가면 10%할인도 해준다고해서

방문했답니당ㅋㅋㅋ

 

근데 너무나 긴 웨이팅에 후회를 했,,,,,ㅋㅋㅋㅋㅋ

 

초록색 포인트에 사랑스러운 디저트들이 반겨주네용ㅎㅎㅎㅎ

디저트가 다너무 이쁘지 않나용!?ㅎㅎㅎㅎ

멀먹을지 엄청 고민했답니당ㅎㅎㅎ

 

저희는 딸기 케이크, 아메리카노, 미도리 미숫가루를 주문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스크림도 판매해용ㅎㅎ

 

 

ㅎㅎ야외 좌석도 만석,안에 내주 좌석도 만석이라 ㅠㅠ

사진을 찍을수가 없네용 ㅠㅠ

자리가 한자리 남아 부랴부랴 앉았는데

햇빛이 정면으로 아주 눈부시게 내리쬐서

너무덥고, 눈도 뜰수없고 ㅠㅠ

여기서도 30분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ㅠㅠ

한옥과 요즘 인테리어가 곳곳에 섞여있는!? ㅎㅎ

분위기가 좋았어용!!

안에 포토존도 있고, 내부도 정말예쁜데 다만석이라 못찍었답니다ㅠㅠ

 

드디어나왔어요!!!!

진짜 기다리다 한계가 와서 아직 준비안됬으면 취소해달라고 하려고 갔는데 딱나오더라구요!!!!

너무 오래 기다리는것만 빼면 괜찮은것같아요ㅠㅠ

알바생을 늘리던지 해야할것 같더라구용,,,

 

자리도 불편하고, 너무 오래기다리고 다음에는 안오고 싶더라구요 ㅠㅠ

주말이고 핫플이라 더그랬던것 같아요!

비쥬얼은 너무 예뻣던 케이크!! 케이크 맛도 맛있었어요!!

가격이 9000원이라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케이크안에는 과일 안들어있지만 주변에 과일도 있고, 케이크가 맛있어서 그럴수 있겠다 싶었어요!

 

 

ㅎㅎ 이날 사랑이도 너무 더워해서ㅠㅠ

힘들었던 시간이였어용 ㅠㅠㅋㅋㅋㅋㅋ

 

자리가 불편하고, 너무 기다렸던것만 빼면,,

너무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좋았던 카페에요!!

사람이 너무 많고 ,햇빛이 너무 내리쬐는자리라 덥고 그래서 짜증이 났던것 같아용 ㅠㅠㅎㅎ

 

ㅎㅎ그래도 맛있게 먹고 갑니당~~~

다음에 느긋하게 사람없을때 오면 좋을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