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건대 버터바 카페 : 우물, 버터바 맛집

건대 우물 카페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15길 11 1층 우물카페
전화 - 0507-1353-1816
영업시간 - 월,금,토,일 12:00 - 22:00 / 화,수,목 휴무

오늘은 친구 추천으로 가게된 버터바 맛집 카페 우물이에용!!

전날부터 버터바 무슨맛을 먹을지 고민하며 잠들었답니당ㅎㅎ

메뉴판이에요!

버터바를 먹을꺼라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용!

그런데 저녁에와서 버터바가 피넛버터만 3개남고, 전부다 품절이 된거있죵 ㅠㅠ...

 

보이시죵 ㅠㅠ 전부다 버터바는 솔드아웃 되어있는거용 ㅋㅋㅋ ㅠㅠ

황치즈버터바,바닐라버터바, 피넛버터바 , 말차 버터바 , 민트초코 버터바, 흑임자 버터바, 대파마늘 버터바 

쑥화이트초코쿠키, 초코월넛스모어쿠키, 초코파운드랑 치즈파운드도 있더라구용ㅎㅎ

정말 다양한 디저트가있어용ㅎㅎ

 

아메리카노, 허니자몽블랙티, 피넛버터바 이렇게 주문하고

피넛버터바 나머지 2개도 포장해갔답니당ㅋㅋㅋ

허니자몽블랙티 맛있더라구용ㅎㅎ

 

피넛 버터바! 정말 기대하고 먹었는데 저는 실망이였어요 ㅠ.ㅠ

저녁에와서 그런지 하나도 안꾸덕하고 그냥 빵맛에 땅콩맛나는정도?!ㅎㅎㅎ,,

친구가 전에 왔을때는 꾸덕하고 엄청 맛있었다고 했었는데 저녁에와서그런지 전혀 안꾸덕하더라구용ㅋㅋㅋ

제가 다른곳에서 먹었던 버터바는 정말 꾸덕하고 맛있었어서 좀 실망이 되었어용

그래도 맛있기는한데 버터바 식감이 너무 아쉬웠다정도?!

다음에는 대파맛,황치즈맛 먹어보고 싶어용ㅋㅋㅋ

 

카페 내부에용! 깔끔, 심플!!

담에는 다른 맛 버터바를 노려봐야겠어용ㅎㅎ 

인기가 많더라구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