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건대 그릭요거트 맛집 : 아오스 요거트

 

안녕하세용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주말에 친구들 만나러 서울러 올라왔답니당ㅎㅎ

그래서 친구들 아직다 오기전에 친구한명이랑 그릭요거트 먹으러왔어용ㅋㅋ

점심먹기전 에피타이저 느낌으로용?!ㅋㅋㅋㅋ

건대 아오스 요거트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53
영업시간 - 매일09:00 - 21:00 , 20:50 라스트오더
전화 - 070-8111-9451

처음 들어갈때는 어두워서 안열었나 싶었는데

들어왔더니 잔잔한 조명으로 카페 같은 ?!

깔끔한 내부에용!!

 

그릭요거트 종류와 토핑종류 메뉴판이 벽에 이렇게 걸려있어용ㅎㅎ

이렇게 요거트 포장도 가능해용ㅎㅎ

인터넷으로 주문가능해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저는 인터넷으로도 주문했답니당ㅋㅋ

라즈베리 요거트가 너무 궁금했는데 품절이라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용ㅋㅋㅋㅋ

요거트 이름들이 너무귀여운거있죵ㅋㅋㅋ

 

토핑 조합에따라 호그와트 펌킨파이, 뉴턴의법칙,

카와이,레옹,싱카폴 카야 등 다양하게 되어있더라구용ㅎㅎ

 

저의 친구는 상큼한 과일들을 좋아해서 카와이로 주문했는데

카와이는 플레인요거트+그래놀라+키위+파인애플+복숭아청

저는 사과에 시나몬가루를 좋아해서 뉴턴의법칙에서 주문했어용!

뉴턴의 법칙은 플레인 요거트 + 그래놀라 + 비스킷 + 로투스 + 사과 + 파인애플 +사과청+시나몬가루에

바나나토핑만 추가했어용ㅎㅎㅎ 토핑추가도 다양하게 가능해서 좋더라구용!!

왼쪽이뉴턴의 법칙 ,오른쪽이 카와이!!

보기만해도 너무 맛잇겠죵~?! 역시 토핑이가득해야 맛있죵ㅋㅋㅋ

ㅎㅎ과일이랑 쿠키랑 그릭요거트에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용 

여기는 플레인 그린요거트는 완전 꾸덕꾸덕!!

빵에 먹어도 너무 맛있을것 같아용ㅎㅎ

신맛이없고 엄청 꾸덕해서 꾸덕한거 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에용ㅎㅎ

라즈베리,흑임자맛도있고 얼그레이맛도있어용ㅎㅎ

 

이상 아오스 요거트 후기였어용ㅎㅎ

넘맛있어서 인터넷으로 플레인요거트,라즈베리요거트,그래놀라 주문했어용ㅎㅎ

인터넷에는 그릭요거트2+1 행사하더라구용ㅎㅎ 참고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