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신탄진 카페 : 해와달 케이크, 떡 디저트

 

ㅎㅎ안녕하세요!! 떡 디저트 맛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당!

집근처라서 자주 배달이나 포장해서 먹는곳이에용ㅎ.ㅎ

 

해와달 케이크
주소 - 대전 대덕구 덕암북로 93 해와달
영업시간 11:00 - 20:00 (월요일휴무)
전화 - 0507-1486-0242

떡케이크와 떡디저트, 음료를 판매해요!!

제가 빵을 엄청 좋아하는데  떡으로 만든 케이크라닝><

떡으로 만든 케이크종류가 많아서 해와달케이크를 좋아해용!

 

 

ㅎㅎ 딸기 티라미수, 흑임자롤떡이 유명해용!!

 

저도 여기서 딸기 티라미수 , 쇼콜라 찰떡바 , 떡카롱을 먹어봤었어용ㅎㅎ

오늘은 품절인게 많아서 딸기 티라미수(6,800), 쑥버떡(4,800), 쌀바스크치즈케이크(5,800)를 주문했어요!!

 

쇼콜라 찰떡바는 겉에는 다크초콜릿+아몬드 코팅에 안에는

초코설기떡이들어간 디저트인데

이것도 정말 추천합니당ㅎㅎㅎ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하트설기, 블루베리설기케이크,찹쌀에그타르트,흑임자롤떡, 티라미수,파시통통, 단호박요거트케이크,블루베리떡카통,황치즈떡카롱 등 다양한 떡 디저트가 있답니당!!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주문해서 픽업해가기~

~쿄쿄 서비스로 아이스티나 아메리카노를 주신답니당ㅎㅎ 센스만점!!

 

 

집에서 먹을 준비 하기~~~

사랑이가 어슬렁 어슬렁 ㅋㅋㅋㅋ

다떡으로 만든 디저트라구용~~~

 

치즈케이크는 쌀로 만든 치즈케이크인데

일반 치즈케이크랑 다를게 없이 너무 맛있답니당ㅎㅎ

 

 

쑥바떡

쑥설기?! 같은떡에 버터와 팥앙금이 들어가서

쑥향이 느껴지면서 엄청 달콤하답니당ㅎㅎ

정말 아이디어 좋지 않나용?!ㅋㅋㅋㅋ

 

딸기 티라미수는 딸기와 인절미가 들어가고

마스카포네치즈크림이 듬뿍들어가 부드럽고 쫄깃쫄깃하고 상콤하답니당!!ㅋㅋㅋ

진짜맛있고 강추합니당!!ㅋㅋㅋ

어르신들도 엄청 좋아할것같아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