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카페 : 밀라드커피 로스터즈, 애견동반가능

사랑이랑 남편이랑 땅콩커피 먹고싶을때 자주가는 카페를 소개해드려용ㅎㅎ

대전산지 6개월간 7번넘게 간것같아용ㅎㅎ

근처에 공원도 있어서 커피마시고 사랑이랑 산책하기 좋은곳이에용ㅎㅎ

초보운전자에게도 주차공간도있어서 넘좋죵!!

대전 밀라드커피 로스터즈
전화 - 0507-1490-0136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1184번길 11-16 1층
영업시간 - 10:00 - 22:00, 토요일만 18:00까지 , - sunday last order 17:00

 

ㅎㅎ밀라드 커피로스터즈는 땅콩커피가 유명해용ㅎㅎ

땅콩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너트커피(땅콩커피)가 정말 맛있어용ㅎㅎㅎ

티라미수도 맛집이랍니당ㅋㅋㅋ

 

필터커피도 다양하게 있으니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용ㅎㅎ

 

짜잔~~ 사랑이좌석 ㅎ.ㅎ

 

 

밀라드커피는 전체적으로 녹색이 포인트로 바닥도 자갈?!느낌의 바닥이라서 좋더라구용ㅎㅎ

그리고 저 초록문도 회전문이에용!!ㅋㅋ신기신기

 

이렇게 야외테라스도 있고, 날씨 따뜻하고 좋은날에는

문이 다개방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용ㅎㅎ

 

 

내부도 넓고, 좌석도 다양해서 항상가면 사람이 많더라구용ㅎㅎ

 

ㅋㅋㅋ저도 커피한잔 주세용 (사랑왈)

 

 

가면 항상 주문하는메뉴 너츠커피(땅콩 크림이 들어간 시그니쳐 플랫화이트)

땅콩 아이스크림, 남편님은 아메리카노 ㅎㅎ

 

 

ㅎㅎㅎ여기 주인장같은 사랑잉ㅎㅎ 옷이랑 찰떡이죵?!

ㅎㅎ이렇게 땅콩 맛집 답게 호두까끼도 있어용ㅎㅎㅎ인테리어도 넘이쁘더라구용!!

자주가는 카페인만큼 디저트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애견동반도 되서 너무 좋아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