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목포 카페 추천 : 유달동의 로망스

오늘은 오랜만에 친정 목포에 내려와 가족들하고

좋은시간 보내고 왔답니당ㅎㅎ💛

유달동의 로망스
주소 전남 목포시 번화로 19 1층
전화 050-71382-1897
영업시간 8:00- 22:00 월요일 휴무
금토 새벽 0:00까지

메뉴판이에요! 팥이들어가는 디저트도 다양하고, 빙수부터 디저트도 많아서 좋더라구용ㅎㅎ

저희 아빠가 팥을 엄청 좋아해서 여기로 왔답니당ㅎㅎ

오르간, 그릇들 옛날 감성 그대로 ㅎㅎ 예쁜것 같아요!!

완전 레트로 재봉틀 탐난당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의자까지 빈티지 느낌 물씬

!

아빠왈 여기가 원래 화장실자리였다곸ㅋㅋㅋㅋ,,,,

그래서 자리 옮겼어요,,,^^

전체적인 느낌이에용ㅎㅎ

부모님이랑 오면 너무 재밌을것같아요!!

 

내사진도 찰칵!엄마아빠랑도 찍을것 아쉽네용ㅎㅎ

결혼하고나니 부모님이랑 떨어져살다보니 한달에 한번봐서 부모님 사진도 더 남기고, 영상도 더남기고 싶은데 쉽지 않네용 ㅎㅎ

저희는 팥라떼, 비엔나커피, 과일크로플,팥빙수1인분 주문했어요!

 

먼저나온 팥라떼와 비엔나커피

팥이 적당히 달달하고, 진해서 맛있더라구용ㅎㅎ

아빠가 너무 좋아하셨어용ㅎㅎ

비엔나커피도 너무 느끼하지않고, 크림이 고소하고 달달하고, 컵에도 설탕이 묻혀있어서 맛있더라구용!!

엄마 비엔나커피를 제가 시켜드렸는데 계피를 안좋아하셔서 자기스탈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다먹었답니당 ㅠㅠ 그래서 기분안좋아진 마미는

저기는 깔끔한 카페 좋아한다고 투덜투덜,,,,

귀여운 투덜거림ㅋㅋㅋㅋㅋㅋ

 

 

팥빙수 너무맛있어용!!

우유얼음 +진한 팥앙금 + 떡

이렇게 간단하게 기본인 팥빙수인데

너무맛있더라구용ㅎㅎㅎ

팥앙금은 리필도된다고하셔서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어용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과일 크로플!

말해 뭐해~~너무 맛있죵ㅋㅋㅋㅋ

크로플도 겉바촉촉 안데 블루베리소스가

있는데 찰떡이고 아이스크림과 궁합최고 ><

다음에 부모님과 한번더 오고싶은 곳이에용 ㅎㅎ

유달산 놀러오실때 한번쯤 들리기 좋은것 같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