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원신흥동 카페 : 모던 팬트리, 애견동반 가능

 

ㅎㅎ 전에도 애견동반이라서 사랑이랑 왔었던 곳인데

한번더 방문하게 되었어용!!

털찐 사랑아에용ㅎㅎ

 

간판 부터 강아지가 그려져 있어서 애견동반인지 바로 알수있어요!!ㅋㅋㅋㅋㅋ

펫프렌들리 넘조아용~~

 

 

왼쪽은 2층, 오른쪽은 1층이에용ㅎㅎㅎ 1층은 테이블좌석도있고,

사진처럼 빈백으로 편하게 있을수 있는 공간도있고 문이있어서 강아지랑 편하게 있을수있어서 좋더라구용ㅎㅎ

애견동반 카페여도 안전문 있는곳은 처음봐용ㅎㅎ

2층에 안전문이 있어서 안심하고 있을수있어서 좋았어용ㅎㅎ

 

 

저희는 배가 너무불러서 아메리카노, 아샷추를 주문했어요!

강아지가 먹을수있는 멍푸치노도 판매해요!

저희사랑이는 저번에 왔을때 사줘봤는데 원래 우유를 안조아해서 안먹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패스!!

 

 

ㅎㅎ사랑이도 간식먹고, 저희 커피도 나왔습니당!! ㅎㅎ

 

 

커피는 산미가 없어서 좋았던것 같아용ㅎㅎ 아샷추 정말 좋아하는데 보통 카페에 없더라구용!!

ㅋㅋㅋ여기에는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ㅎㅎ

 

 

 

ㅋㅋㅋㅋ넘 귀여운 확대샷!!

 

이렇게 카페에서 배변패드도 천원에 구매할수 있고, 매너벨트도 구매할수 있답니당!!

 

보드게임도 종류별로 있고, 담요까지 있는곳! 쏘스윗 ㅎㅎㅎ

 

 

2층에서 1층을 바라보는 사랑잉ㅋㅋㅋㅋㅋㅋ

멀보나 했더니 강아지 포메 친구를 바라보더라구용ㅎㅎㅎ

그래서 1층으로 내려와서 강아지랑 인사도하고 놀았답니당!!

 

모던팬트리 강아지 포토존 장소에용!! ㅋㅋㅋㅋ

넘귀엽지 않나용?!

 

 

저희가 인증샷 좀 남기고싶어서 못나가게 막았더니

바로 저렇게 포즈를 취해주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

역시 애견모델 포스 어디안가요~~~~ ㅋㅋㅋ

바로 포즈 촥촥!!

 

 

사랑이가 포즈를 잘취해줘서 사진을 건졌답니당ㅎㅎ

우리똑똑시 사랑잉><

 

 

 

2층 안전문에서 저를 바라보는 사랑잉ㅎㅎㅎ

겁은 많아서 문열어줘도 안나가고 저한테 안아달라 하더라구용ㅎㅎ

 

 

1층 빈백이 맘에 들었던지 누워 버리는 사랑잉ㅋㅋㅋㅋㅋ

내자리 찜꽁!!

 

사랑 왈

이제 다했으니 집에 좀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오빠 왜이러는거야ㅋㅋㅋㅋ

사랑이는 집가서 뻗었답니당ㅋㅋㅋ

 

 

애견동반이면서 강아지 커피도 판매하고, 배변패드, 매너벨트도 판매하고,

강아지탈취제, 배변봉투, 강아지 안전을 위한 안전문까지!!

강아지를 위한 배려에 감동받았던 카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