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수제 케이크 : 케잇쿠keoktkku


짜잔~~사랑이를 똑 닮은 너무나 귀여운 케이크><
한이,솔이, 사랑이, 해피 뉴이어 ~~

대전 수제케이크,수제쿠키 전문점 : 케잇쿠

인스타 아이디keitkku_shop
전화: 010-7664-5700
매일 12시 오픈
위치: 대전 갈마동833번지 2층

ㅋㅋㅋ사랑이의 표정변화
언니 제꺼에용?! 나랑 똑 닮은 이건모징?!ㅋㅋㅋㅋ
못먹게하니 기분이 언짢다가도 입맛을 다시는 ㅋㅋㅋㅋㅋ

킁킁킁!! 케잇꾸 사장님이 맛있고 귀여운 케이를 직접 제작해서 선물해 주셨답니당ㅎㅎㅎ
제가원하는 레터링과, 사랑이도 그려달라 부탁드렸더니
너무 이쁘게 그려주셨어용><ㅎㅎ 감동감동!!

시트빵, 크림, 디자인을 고르고 레터링까지 고르고 주문을 하면 된답니당ㅎㅎ
원하는 내용을 말하면 사장님이 이렇게 귀엽고 이쁘게 그려준답니당ㅎㅎ
저는 사랑이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사랑이 그려줄수있을까요?! 부탁했는뎅
저렇게 귀엽고 이쁘게 그려주셨답니당!!


케이크는 1인용도시락,1~2인용 미니,2~4인용 1호 , 3~5인용 2호, 4~6인용 3호
사이즈도 다양하게 제작이 가능해서 좋은것 같아용!!

빵은 초코빵!
라즈베리 크림으로 선택했답니당!!
빵도 너무 부드럽고, 안에 라즈베리 크림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용><ㅎㅎㅎ
다음에는 쿠키랑 케이크 주문하러 또 방문하려고 합니당!!
사장님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용ㅎㅎㅎ!!
아무리 선물해주셔도 맛없으면 못먹는뎅 라즈베리가 상큼달콤하고,
초코빵이랑 잘어울려서 넘맛있게 잘먹었답니당!!

당일 케이크 주문 가능하고, 단체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용!!
당일 케이크 주문이 가능하다는데 너무 좋은거같아용!!
급할때도 주문할수 있고, 거기에 레터링을 넣어 의미있는 선물로 케이크로 주문제작 할수 있다니 넘좋아용><

케잇꾸 인스타 사진 인데용ㅎㅎ 다양한 케이크와 쿠키들을 구매할수 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