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카페 : 소신 ,디저트 카페 추천

오빠 직장 근처에 있어서 오빠를 보러 갈때 들리는 카페!

소신!

너무 이쁜 디저트가 많아서 안갈수없는 비쥬얼이랍니당ㅎ.ㅎ

 

소신 카페
010-8558-9746
대전광역시 유성구 농대로15번길 7
매일12:00 - 22:00
인스타 patisserie_sosin

디저트만 유명한게아니라 

커피도 맛있어용~! 여러가지 커피메뉴도 많답니당ㅎㅎ

디저트에는 아메리카노가 저는 제일 좋더라구용

그래서 아메리카노 밖에 안먹어봤어용 ㅜㅜㅋㅋ

 

유명한곳에도 많이 소개된 곳인가봐용!!

소신이나온 책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용ㅎㅎ

첫방문때는 유자타르트가 너무귀여워서 갔었어용!!ㅋㅋ

맛은 새콤달콤?! 비쥬얼만큼 엄청 맛있다 이건아니였지만

 

처음먹어보는맛?! 

겉에는 초콜릿코팅?탕후루코팅? 같이 겉에는 코팅이되어있고,

안에는 샤르르 크림처럼 녹는맛이였어용ㅎㅎ

그안에새콤달콤 유자잼이 들어있어용

 

제일밑에있는 타르트지!? ...와 타르트지가 제일맛있어서

타르트지만 팔면 정말 많이 사먹겠다 싶었어용ㅋㅋㅋ

그부분이 바삭하고 제일맛있더라구용ㅋㅋ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지났지만 아직 판매중이길래

너무귀여운 소신트리로 주문했어용!

그리고 구움과자도 생겼길래

내사랑 까눌레도 주문하고,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용!

 

ㅎㅎㅎ너무귀여운 까눌레랑 소신 트리~~

사진을 안찍을수 없는 비쥬얼><

 

단면이에용!!

겉에는 녹차맛 초콜릿코팅?! 그리고 안에는 녹차맛 크림과 밑부분에는 밤+팥앙금과 

가장밑에는 제가좋아하는 바삭한 타르트지 ㅋㅋ!!

흠 제스탈은 아니였는데 녹차랑 밤+팥의 조화가 신기했어용ㅋㅋㅋ

한번쯤 먹기엔 괜찮은것같아용 ㅎ.ㅎ

다음에는 킹스베리먹을래용!!

 

 

깔끔하고 모던,심플한 내부 !!

귀여운 디저트 먹으로 소신 놀러가보세용ㅎㅎ

저는 담에 또 갈꺼에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