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카페 : 샤를몽탁 대청호 카페,실외 애견동반 카페

 

하잇!~사랑이가 인사올림니당ㅎ.ㅎ
오늘은 전에 갔다가  자리가없어서 못갔던
샤를몽탁


두번째방문만에 들어갈수있었어용!
봄에 벚꽃시즌에 오면 사람이엄청많아용ㅋㅋ

그래서 저희는 두번째방문은 겨울에왔어용
그래도 대청호 유명한 카페답게
사람이 많더라구용!

 

샤를몽탁 카페
대전 동구 회남로 162-27
영업시간 11:00 ~ 22 :00 (라스트오더 21:00)
050 71321 1925

넓은외관!
경치도 좋아용ㅎㅎ
봄에오면 너무좋을듯
겨울에오니 너무춥더라구용 ㅠㅠㅋㅋㅋ

그래도 겨울만에 분위기가 또 있죵ㅎㅎ

 

애견동반시 야외테이블만  해요!
전화로 했을때는 1층 실내도 된다해서 온거였는데
야외밖에 원래 안된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그래서 밖에서 구경중이였어용ㅎㅎ

샤를 몽탁에는 고양이가 여러마리 있더라구용
실와도 실내에도 있어서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기에 좋을것 같아용ㅎㅎ
고양이가 너무신기한 사랑이
미어캣처럼 고양이 구경하기 바빠용ㅋㅋㅋㅋ

 


아이스초코에는 소금크림이 올라가요!
신기한맛아였어용 단짠의조화?!ㅋㅋㅋ
아메리카노도 무난했어용ㅎㅎ

추웠지만 그래도 사랑이랑 이렇게 야외에서 보낼수있어서 넘 좋았어용ㅎㅎ

 

 

ㅎㅎ 저희는 처음에는 1층 실내는 애견동반되는지 알고,
너무추워서 안으로 들어왔어요!(전화상으로는 된다고 했음)
그런데 아무말없으시길래 되는줄알았는데
다른손님이 애견동반 1층실내도 되냐고 물어보더라구용
사장님께서 원래는 안되는데 강아지가너무추워하니 오늘은 들어와있으라고 하시더라구용ㅎㅎ


그래도 사장님이 배려해주셔서 따뜻하게 몸을녹였어용ㅋㅋㅋ

 

사랑이는 카페에서도 기차에서도 짖거나 강아지를물거나
그런게 전혀 없어서 카페동반으로 다닌답니당!!

 

사람들이 다 사랑이 너무이쁘다고 칭찬해주시고
사진찍어가시고 이렇게 순하냐고  칭찬해쥬셔소
사랑이언니 어깨 상승!!ㅋㅋㅋㅋㅋ
제가 다기분이 좋답니당><

사랑이가 밖에서 덜덜 떨어서 안들어올수가 없었어용 ㅠㅠ

몸을 녹이는 사랑이, 고생해쪄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내강아지 사랑이~~~

언니 옆에 계속 있어줘 건강하게만!!

카페안에 너무예쁜고양이!!

사진찍었는데 그자체가 먼가 동화속 같은느낌?!ㅎㅎ

기분이 그냥 좋아지더라구용ㅎㅎ
고양이가 너무순하고 사람들을좋아해요 ㅎㅎ

들어가는길 산뷰가 좋아서 사진찍었어용ㅎㅎ
시골놀러온느낌?!

 

총평

너무 좋았지만 실내동반이 원래는 안된다고하니

재방문은 못할것 같아용ㅎ.ㅎ

야외테이블도 많아서 좋긴한데 추워서 봄에나 날이풀려야 될것같아요!

그렇게 야외 뷰가 엄청 좋은건 아니였어용ㅋㅋㅋ(개인적인 의견)

2층에서 보는 뷰가 좋다고해요!

2층은 고양이도 강아지도 없는 존 이라서

무서워하시는분들은 2층으로 가시면 될것같아용ㅎ.ㅎ

샤를몽탁은 밀쉐커피, 아보카도 커피, 크로플 등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도 맛있다고 하니 놀러가보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