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디저트맛집 : 성심당 케익부띠끄

제가 정말 좋아하는 성심당 케잌 부띠끄를 소개하려고해용ㅎㅎ

너무 유명한 곳이죵!!

그런데 유명한 만큼 진짜 맛있답니당!!

 

대전 케익 부띠끄
대전 중구 대종로 480
1588-8069
영업시간 : 08:00 - 21:30

은행동에 위치한 성심당 케익부띠끄!

이옆에 성심당 베이커리도있고, 엄청 핫한 거리더라구용ㅋㅋㅋ

들어가면 보이는 예쁜 케이크들~~

다 먹어보고시네용ㅎㅎ

성심당 딸기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해용ㅎㅎ

다음에 꼭 구매하려구용!

딸기 모차르트 케이크 28000원 (우유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 정말 맛있다고해용!)

딸기 파티 타르트 32000원 (타르트진짜 맛있게 생겨서 다음에 꼭 구매해서 먹어보려구용ㅋㅋ)

 

성심당에서 제일 유명한 순수롤 케이크 12000원!!

이거는 저도 먹어봤는뎅

파바 롤케이크랑 비교도 안되게 진짜 입에서 샤르르 녹아요!! 

강추합니당ㅋㅋㅋ

사과 타르트도 먹어봤는뎅

사과가 잔뜩 들어가있고, 부드럽고 맛있어용!

양도 많고, 생각도 배불러용!

꺄아 여긴 천국이에용ㅋㅋㅋ

빵순이들의 천국!! 눈이 막돌아가용ㅋㅋㅋ

저기에 있는 딸기타르트 진짜 맛있답니당!!

고구마 타르트는 그냥 고구마케이크맛?!ㅋㅋ

 

타르트들이 정말 이쁘죵~?!

사이즈도 미니라서 혼자먹기에도 좋은양이에용ㅎㅎ

가격이좀 사악하긴 하지만 저정도 비쥬얼이면 저가격해야된다고 생각해용ㅋㅋ!!

 

제가 추천하는 세가지 !!

딸기 무스케이크 안에 진짜 부드럽고 밑에는 또다른맛이라 다양한맛을 느낄수 있어용!

그리고 크림뷔렐레 타르트 진짜 강추!

너무맛있고, 치즈가 진하고 꾸덕한 치즈케이크 맛?! 진짜 강추해용ㅎㅎ

그리고 마지막 딸기 타르트는 세 네번정도 먹은것같은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용ㅎㅎ

대전놀러가시면 케익부띠끄 꼭 가보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