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애견 동반 카페 : 리버스 카페

흑임자라떼가 갑자기 먹고싶어서 애견동반도 되는곳으로 써치해서

사랑이랑 오빠랑 부랴부랴 다녀왔답니당!

인스타 사진보면 다 갬성샷 잘찍던뎅 ㅠㅠ

낮에가면 저렇게 이쁘더라구용ㅋㅋ 

저흰 저녁에 갔어용!

사진은 리버스 인스타계정에서 가져왔습니당 

인스타 http://instagram.com/kafe_reverse

대전 리버스 카페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구봉산북로7번길 14-11
전화 - 042-546-2200
영업시간 - 매일12:00 - 22:00

 

 

들어가자 마자 이쁘다고 느꼈어용ㅋㅋ

사람이 많고 빈자리가 한자리 밖에없어서

사진을 잘 못찍겠더라구용 ㅠㅠㅋㅋㅋㅋ

그래도 리버스 카페 주문하는곳부터 예쁘더라구용!!ㅋㅋㅋㅋ

실제로 가보면 더이뻐용ㅋㅋㅋ

메뉴판입니당!!

달마시안,리트리버가 굉장히 궁금하더라구용ㅋㅋㅋ

이름이 너무귀엽지 않나용

저의픽은 흑임자라떼 달마시안 라뗴!!

리트리버는 인절미라떼라고해용!!

달마시안라뗴, 아메리카노, 애플파이를 주문했어요.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

메뉴가 나올동안 사랑이도 간식냠냠!!

애견동반시 쿠션이나 가방을 가져와 그안에 동반하셔야되용!

 

이쁘게 사진찍어보려고 노력했으나

이리저리해도 사람들이 걸려서

포깈ㅋㅋㅋㅋㅋ

ㅠㅠ

아메리카노랑 (흑임자라떼)달마시안이라고 부르더라구용ㅎㅎ

이름마저귀여운 메뉴

맛은 쏘쏘 였어용ㅋㅋㅋㅋㅋ

다음엔 다른메뉴를 먹어보고싶네요!

 

먹다보니 사람들이 좀 빠져 내부 사진찍기 성공!!

정말 분위기도 좋고,어두운 조명이라 팝같은분위기!?

 

ㅎㅎ사랑이에 촬영은 빠질수 없죵><ㅋㅋㅋㅋ

애견동반이 되니 너무좋아서

사랑이를 찰칵 찰칵

내사진보다 사랑이 사진이 많아용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애플파이!!

딸기랑 아이스크림이랑 조화가 최공!!

가격대비 애플파이 양이적어 아쉬웠지만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봐줬당!!ㅋㅋㅋㅋ

넘맛있더라구용!ㅋㅋㅋ

딸기 값도 비싸니 그럴만 한것 같아용!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고, 분위기가 좋아서 가끔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용!

2층도 있던데 가보지는 못했어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