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애견동반 카페 : 일인칭 - 푸딩,수플레 맛집

 

 

대전온지 이제 거의 1년이 되어가는데용!

그중 3번정도 방문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에요!

집에서 많이멀어서 자주는 못가지만 집근처였으면 매주 가고싶은만큼 좋아하는 카페에요!

포스팅하는사진들은 여름에서 가을정도라서 양해부탁드려용

대전 카페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게 된 일인칭 카페에요!

 집에서 멀어서 쉬는날에만 올수있는곳이에용ㅋㅋㅋㅋ

일인칭 카페
0507-1391-6239
주소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2번길 11-10
영업시간 12:00~ 21:00 (월요일 휴무)

 

 

애견동반이 되는곳이라

항상 사랑이와 오빠랑같이 와용ㅎㅎ

사랑이랑 올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애견동반 최고!!

펫티켓은 꼭 지켜주셔야 해용ㅋㅋㅋ

 

애견동반이 되서 좋지만 너무 맛있어서 좋아한답니당ㅋㅋ

엄청난 맛집이라는거!

수플레랑,푸딩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우유푸딩,과일수플레로 주문했어요!

 

저번에는 오리지널 수플레 먹었는데

오늘은 과일있는것으로 골랐는데

저는 이게더 맛있는것같아용ㅎㅎ

과일이랑 너무잘어울려요><

 

사랑이는 간식을 주고

저희는 냠냠 먹었답니당ㅎㅎㅎ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 너무좋었어용호

오랜만에 여유로운 휴가날이 였어용!

 

여기부터는 처음 방문했을때에용ㅎㅎ

3개월 전이에용ㅎㅎ

사랑이 털이 길었었죵ㅎㅎ

 

 
                                                     일인칭 만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전체적으로 나무인테리어로

일본의 느낌이나는 곳?!

ㅎㅎ사장님이 일본에서 수플레를 배워왔다고 하시더라구용!!

 

이렇게 일인칭만의 아이템도 판매하는데

저희는 컵2잔을 구매해와서

지금도 잘 사용하고있어용ㅎㅎ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용><

아쉬운점은 뜨거운건 컵에

담으면 안된다고해용!

 

 

사랑이랑 찰칵

 

 

우유크림푸딩

아메리카노

오리지널 수플레를

주문했답니당ㅎㅎ

 

꺄아 ~~~계란같은 비쥬얼에

수플레 넘귀엽지않나요?!

퐁신퐁신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리는 달달한 수플레에용ㅎㅎ

 

 

푸딩도 진짜 제가먹은 푸딩중에

제일 맛있어요!!!

우유맛이진하고 부드럽고 달콤해용ㅎㅎ

저시럽과 크림과 같이 먹으면 더맛있어용ㅎㅎ

 

 
일인칭을 온다면 수플레는 꼭 먹어보세용!

 

푸딩도용ㅎㅎㅎ

초코맛푸딩은 선물받아서 먹었는데

초코맛도 맛있어용ㅎㅎ

그래도 기본 우유크림맛을 꼭추천드려요!

 

너무 이쁜 소품들과 인테리어

아기자기해용ㅎㅎ

 

 

 

전체적으로 모든테이블이

나무로되어있고

테이블도 많아서

친구들이랑 놀러가기도 좋아요!

푸딩은 쇼핑몰에서

택배로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용ㅎㅎ

 

 

너무 귀여운 일인칭 캐릭터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리사랑이는 저렇게 얌전히

짖지도 않고 저희먹을동안 기다려준답니당ㅎㅎ

물론 사랑이도 간식을 먹구용!

사랑이는 밖에 나가도 짖거나, 사람이나

댕댕이를 만나도 짖거나 물지않아용ㅎㅎ

순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애교쟁이 랍니당ㅎㅎ

저강아지는 상주견이에용ㅎㅎ

너무귀엽죵ㅎㅎ순하고사람을좋아해요

사랑이랑 잠깐 소통을했답니당ㅎㅎ

간식도 나눠먹었어용ㅋㅋㅋ

 

 

카페 밖에도 이렇게 야외테이블에서

사진을 찍을수있어용ㅎㅎ

일인칭 카페 애견동반이라 더좋고,

디저트 먹으러가도 너무좋아용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