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신탄진 카페 : 언타이어노트 , 쿠키맛집, 애견동반 가능

 

제가 대전에 이사 온지 10달이 되어가는데용!

제일 많이 가고, 집앞이라 자주가고 좋아하는 카페랍니당 ㅎ-ㅎ

좋아하는 카페 1위라고 소개하고싶을정도로 맛있는 카페에요!

 

애견동반이 되는지는 사장님께 먼저 양해를 구하고, 된다고 하셔서 사랑이랑 자주가게되었어용!

사랑이는 안짖고 물지도 않고, 순해서 카페동반으로 자주 다니고, 사장님도 안짖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용!

항상 사랑이를 가방에 넣어서 가고, 산책 안하고 발이 깨끗할때는 의자에만 잠깐 쉬게하거나

담요를 챙겨가서 가방에만 있게 한답니당!

밑에 내려놓거나 풀어놓으면 안되용! 펫티켓을 필수!

이러한 펫티켓이 지켜질때 애견동반이 유지될 수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카페인 이유는 커피랑 디저트가 정말 맛있어요!

다른 카페에는 없는 시그니처 메뉴가 정말 많은데용!

혼자 시그니처 도장깨기해서 다 먹어봤답니당ㅋㅋㅋㅋ

시그니처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고, 크림베이스가 정말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답니당!

그중에 시그니처 크림화이트, 실키라떼 추천해용!!

 

커피를 못마신다면 에이드랑 티종류도 있어용!

에이드 종류도 시그니쳐 메뉴가 많이있는데용!!

매실 에이드 추천합니당 ㅎ.ㅎ

쿠키 맛집 답게 쿠키가 정말 다양해요!

오레오 크림 치즈 쿠키 - 진한 초코 베이스 +밀크 +다크 초콜릿칩 + 오레오 크림 치즈 가득

윌넛 초콜렛칩 쿠키 - 호두, 피칸, 다크,밀크 초콜릿칩

다크 초콜릿 피넛버터 쿠키 - 진한 발로나 초코 베이스 + 고소한 피넛 버터 듬뿍+ 상큼한 라즈베리 쨈,

말차 크림 치즈 쿠키 -  유기농 제주 말차 + 칼리바우트 화이트 초콜릿칩 +크림치즈

말차 화이트 마카다미아 쿠키- 유기농 제주 말차 + 칼리바우트 화이트 초콜릿칩+마카다미아

흑임자 찰떡 쿠키 - 견과류와 화이트 초콜릿칩 + 흑임자 필링

로투스 쿠키 - 칼리바우트 밀크 + 화이트 초콜릿칩 +로투스 필링 + 견과류

아몬드 크랜베리 쿠키 - 쫀득 쿠키도우 + 아몬드 +크랜베리 

솔티드 화이트 마카다미아 쿠키 - 화이트 초콜릿칩 + 마카다미아 +씨솔트

인터넷 주문으로 택배 배송도 가능하다고 해용ㅎㅎ

시크,모던한 느낌으로 들어가면 미술관 같은 느낌으로 내부가 엄청 넓어요.

 

특히 저 스피커에서 나오는 울림과 음악이 카페랑 잘 어울려요 ㅎㅎ

 

창밖 뷰가 좋아용ㅎㅎ

단체로 와도 좋을 만큼 넓어용!

깔끔하고 분위기있어서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고, 혼자 와서 당충전하고 가기도 좋아요.

친구랑 와서 갬성샷 찍기에도 좋구용!

 

너무 자주 가는 곳이라 사진이 다양해용ㅋㅋㅋㅋㅋ

이날은 매실에이드 , 애플민트 에이드 ,아메리카노, 크럼블, 오레오 쿠키!!

매실에이드 맛있어용!! 애플민트 에이드는 쏘우쏘우, 크럼블이랑 오레오쿠키는 강추합니당~~!!

매실에이드는 수제 매실청 + 라임 + 진저에일이 들어가요.

애플민트 에이드는 수제 사과청 + 애플민트가 들어가요.

 

사랑이는 항상 같이가서 간식을 줘용ㅎㅎ!!

 

이날은 매실에이드랑 실키라떼 였던것 같아용ㅋㅋㅋ!!

실키라떼는 생크림 우유베이스에 수제크림과 시나몬가루가 올라간 커피에용!!

맛있는데 양이 작아서 아쉬울 따름ㅋㅋㅋㅋ

 

이날도 사랑이랑 같이 가서 사진 찰칵타임!!ㅋㅋㅋ

항상 산책하다가 들려서 커피마시고 가는것 같아용ㅎㅎ

 

이날도 아메리카노, 실키라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타이어노트 스티커랑, 저렇게 편지 종이도 있답니당!ㅋㅋ

오빠랑 서로에게 편지쓰기~~~

 

 

언타이어노트는 쿠키맛집으로 쿠키가 정말 다양해용!!

그중에 오레오 크림치즈 쿠키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쿠키에용ㅎㅎ

진한 초코 베이스 +밀크 +다크 초콜릿칩 +오레오 크림치즈 가득 들어갔답니당ㅎㅎ

차갑게 이틀 숙성 후게 드시면 쿠키도구아 훨씬 쫀득 묵직 해져서 맛있다고해용ㅎㅎ

식감은 부드러운 미국 쿠기맛?!ㅋㅋㅋㅋ

마법의날때 먹으면 끝납니당ㅋㅋㅋㅋ!!

아메리카노, 시그니쳐 크림 화이트 , 크럼블+아이스크림 , 말차 크림치즈 쿠키

크럼블 + 아이스크림 조합 말해 뭐해용~~~ 

말차 크림치즈 쿠기 정말 부드럽고,진한 말차의향과 달콤한 크림치즈 맛있습니당ㅎㅎ

다크 초콜릿 피넛버터 쿠키도 먹어봤는데 초코랑 피넛버터 조합최고죵!!  맛있어용ㅎㅎ

견과류를 안좋아하다보니 견과류 없는것만 먹게되더라구용ㅋㅋㅋ

이상 저의 최애 카페 언타이어노트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당!

지인에게 추천했더니 정말 디저트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