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진해 디저트 카페 : 소망카페 디저트 추천!

 

히히 창원이 시댁이라 달에 한번씩 오는데

남편 친구분께서 디저트 카페를 오픈 했다는 소식에

너무 먹고싶어서 방문했답니당 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을 잘 못찍었어용 ㅋㅋ ㅠㅠ

카페 소망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여좌로118번길 3 1층
전화 - 055-286-2760
영업시간 - 11:30 - 21:00 (매주 일,월 휴무)

낮에가면 햇살뷰가 좋아서 사진도 잘나오고, 더 이쁜곳이더라구용ㅎㅎ

저녁에 방문했는데 아기자기하고, 카페 이름도 소망 너무 이쁘더라구용ㅎㅎ

디저트도 다양하고 , 음료도 다양하더라구용!!

소망 라떼도 너무 궁금했지만 디저트를 많이 사갈꺼라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용!ㅋㅋ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고, 제가 딱좋아하는 고소한 아메리카노라 디저트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용!!

전부 포장해가고, 그자리에서 초코파운드만 먹었는뎅 맛있더라구용><

 

 

다양한 디저트들~~ 들어가자 마자 달달한 냄새가 나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데에 비해 디저트 가격이 착하더라구용ㅎㅎ

 

저희는 무화과휘낭시에,초코솔티 휘낭시에,레몬 파운드,

버터바, 쑥인절미 파운드, 머랭쿠키, 초코파운드 이렇게 주문했어용!ㅋㅋㅋㅋ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느라 혼났네용ㅎㅎㅎ

사랑이도 잠깐 들어오게 해주셔서 안고만 있었는뎅

손님분들이 너무 귀여워 해주셨어용ㅎ-ㅎ

이것도 몇개는 먹고 사진찍은건뎅

서비스를 너무 많이 넣어주셔가지고 감동 ㅠ-ㅠ

정말 종류별로 다먹어본것 같아용!!ㅋㅋㅋ

머랭쿠키도 단짠 조화로 맛있고,

특히 버터바는 처음 먹어봤는뎅! 진짜 맛있더라구용! 강추!

꾸덕꾸덕하면서 부드러운 맛있는맛ㅋㅋㅋㅋㅋㅋ

레몬 파운드도 레몬향진하고, 쑥파운드도 맛있었어용ㅎㅎ그리고 휘낭시에 겉바속촉 아시죵?!ㅋㅋㅋ

만족스러운 디저트 먹방이였습니당ㅎㅎ

진해 사신다면 꼭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