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신탄진 베이커리 : 스톤봉 - 스콘 맛집


빵순이인 저는 집근처에 빵집이 생긴다는말에 스톤봉 오픈하기전 부터 엄청 기다렸어용ㅎ-ㅎ
오픈하자마자 사러갔었는데 맛있어서 요즘도 가끔 사러가용ㅎㅎ

대전 신탄진 스톤봉 베이크샵
전화- 0507-1381-4664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덕암북로 29 1층
음료는 아메리카노만 가능

들어가면 보이는 다양한 스콘과 르뱅쿠키,브라우니, 휘낭시에 등 다양한 디저트가 있습니당!
그날그날 디저트 종류는 바뀌는 것 같아용ㅎㅎ


다양한 디저트들 너무행복해용ㅋㅋㅋ~~~
플레인 스콘, 더블초코 스콘 , 얼그레이 스콘, 에그타르트, 르뱅쿠키, 브라우니 이렇게 먹어봤어용ㅎㅎ
스콘 맛집 답게 스콘이 제일 맛있어용ㅎㅎ
르뱅은 견과류를 제가 안좋아해서 그냥그랬어용 ㅠㅠ
그리고 에그타르트가 담백해서 맛있더라구용ㅎㅎ
브라우니는 진짜 엄청 꾸덕하고 엄청달아서 단것 못먹으시면 너무 달수있어용!!

다 너무 맛있어 보이죵ㅎㅎㅎ
여기 빵들은 밀가루 냄새?! 쉰내같은거 전혀없고, 정말 고소한 버터향?!과
촉촉하고 부드럽고 좋은 버터를 쓴다는게 먹어보면 느껴져용ㅎㅎ

매장에서 먹을 수있게 테이블도 있더라구용ㅎㅎ
저는 항상 포장해와서 먹었어용ㅎㅎ

온도 체크하고, 일회용 장갑쓰고 빵을 고르기 때문에 안전하고 청결해용!!


오후에 가면 품절되는 빵이 많아서 점심에 가는걸 추천드려용ㅎㅎ

포장해와섬 맛있게 냠냠 ^-^
스콘 좋아하시면 가보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