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카페 : 오시우 카페, 애견동반 가능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오시우 커피를 소개합니당!!

 

화방에 물감사러

은행동에 가는데 

은행동 가게되면  꼭 들리는 카페에용ㅎㅎ

애견동반도 되서 너무 좋답니당><

오시우 커피
대전 중구 목척8길 37
전화 042-223-3337
영업시간 12:00 - 21:0020:3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오시우 커피는 오시우 플루트 = 플랫화이트+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어용ㅎㅎ

시즌메뉴로 겨울에는 오시우베리 = 딸기라떼 + 딸기아이스크림도 나와용ㅎㅎ

이것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용!

 

분위기가 너무 좋죠~?

혼자 왔다가 가기에도 너무 좋아용ㅎㅎ

 

내부가 적당히 넓어서 좌석은 많아용!

곳곳마다 오시우카페만의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사랑이랑 카페에서 데이트 했어용ㅎㅎ!!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흑임자가 진하고 달달해용!!

커피랑 잘 어울려용ㅎ-ㅎ 강추합니당!

모양이 똥같지만 맛은 최고랍니당ㅋㅋㅋ

흑임자 싫어하시는 분들도 달달해서 좋아하실것 같아용ㅎㅎ

 

안쪽은 사람이 가득차 여기 밖에 못찍었네용 ㅠㅠ

대전 은행동에 오신다면 성심당 들렸다가 여기 카페서 쉬다가 가면 좋아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