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세종 카페맛집 : 발산커피,에스프레소 맛집

세종 발산커피
주소 - 세종 금남면 발산1길 51
전화 - 010-6822-8836
월10:3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인스타 . @balsan_coffee

티비에서 에스프레소 스탠딩바를 보고 너무 가고 싶었었는뎅
남편이 에스프레소 맛집을 찾아주어 가게 되었어용ㅎㅎ
신난당 >.<
ㅋㅋㅋㅋ

메뉴판이에용!
에스프레소 맛집 답게 에스프레소 종류가 많아용ㅎㅎ
에스프레소 바닐라 피에노, 바닐라 콘판나 , 아란치아 션샤인
이렇게 주문했어요!!
에스프레소를 먹고 싶어서 간거라 에스프레소만 주문했어용ㅋㅋㅋㅋㅋ

예쁜 그림들이 액자에 담겨있어서 좋았어용ㅎㅎ
여러 그림들이 있더라구용ㅎㅎ소소한 재미!!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사람들이 많아 내부는 잘 못찍었어용!
내부 테이블도 많고, 다양한데 사람들이 꽉차있어서 못찍었답니당 ㅠㅠ

저렇게 빔이 틀어진 방같은 공간도 있었어용ㅎㅎㅎ!!
안쪾은 사람들이 계셔서 못찍었어용ㅎㅎ

저희는 그래서 야외 테이블에서 먹었어용ㅎㅎ
야외테이블은 애견동반 가능하다고해요!!
저희는 야외테이블이 스탠딩바인줄알고 사랑이를 안데리고 왔는데
데리고 올껄 아쉬웠어용ㅎㅎ 추울까봐 안데리고 왔는데 오늘 날씨가 좀풀려서 괜찮더라구용ㅎㅎ

저는 샹들리에도 이쁘고 벽도 이쁘고
야외 테이블이 제일 맘에 들었어용ㅎ.ㅎ
다음에 사랑이랑 같이 와야겠어용!!ㅋㅋ

너무 귀여운 에스프레소 잔 ㅎㅎ
바닐라 피에노는 에스프레소에 카카오파우더+ 묽은 크림+설탕 이 들어가있어용
바닐라 콘판나는 에스프레소 + 묵직한 크림+설탕
아란치아 선샤인은 오렌지 +오렌지시럽?+에스프레소+설탕 이렇게 들어가 있어용ㅎㅎ
맛있는 순서대로 썼답니당ㅋㅋㅋㅋ

스탠딩 바에서도 찍었답니당ㅋㅋㅋ
민트색벽이라서 더 이쁜것 같아용><ㅋㅋㅋ

스탠딩 바에서 먹는 에스프레소 맛~~ㅋㅋㅋㅋㅋㅋ
뉴요커 따라하기 한번 해봤어용ㅎㅎ

에스프레소가 정말 생각보다 안쓰고, 카페인도 생각보다적고, 맛있더라구용!!
고소하고 달콤했어용ㅎㅎ
커피에 깊은맛도 나서 좋았고,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지만 그거대로 좋았어용ㅎㅎ

아란치아 션샤인은 정말 불호!!ㅋㅋㅋㅋㅋ
오빠랑 저랑 둘다 처음 먹어보고 0_0?!?!?!?!ㅋㅋㅋ
둘다 이게 무슨맛이지?!!?
생강맛,,,,감기약,,,등등 이상했어욬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얼른 섞어서 다시먹어봤는데
오빠는 못먹겠다고 하고
저는 천천히 음미해봤는뎅 나름 어울리는것같기도하고
신기한 맛이였어용ㅋㅋㅋ다음번에는 안먹을것같아용!!ㅋㅋㅋ

저의픽은 바닐라 피에노!! 정말 맛있어용ㅎㅎㅎ
에스프레소에 카카오파우더+ 묽은 크림+설탕 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묵직한크림이들어간 바닐라 콘판나보다 좀더 부드럽고 커피맛을 더느낄수있어서 좋았어용!
하지만 둘다 크림들어간건 맛있더라구용!!ㅋㅋ

에스프레소 먹고 잔쌓아서 사진찍기!
요즘 많이하더라구용ㅋㅋㅋ
저도 따라해봤습니당!!

스탠딩바, 에스프레소
너무 새로운 경험이였어용ㅎㅎ
다음에 또가려구용!
에스프레소 쓰고 맛없을거라는 편견이 깨졌답니당!!
맛있고,고소하고 커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