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대흥동 카페 : 단내음 폴폴 POLPOL (애견동반 가능)

 


요즘 너무 바빠서 티스토리를 자주 못들어왔어용 ㅠㅠ

앞으로 반사 다갈께용 이웃님들 ><

 

폴폴라떼와 딸기바질소다가 유명한
단내음폴폴 카페에요ㅎㅎ
케이크 디저트도 유명하답니당!!
☺️
폴폴라떼가 맛있어서 두번째방문이에용!!

 

대전 단내음 폴폴

주소 - 대전 중구 대흥로121번길 6
영업시간 - 매일12:00 - 22:00
전화 - 010-2221-1432

 

메뉴판이에용!! 디저트는 옆에 다양한 케이크가 있어용!

폴폴라떼는 직접만든 바닐라빈 시럽에 에스프레소+우유+바닐라크림이들어가

달달하게 맛있답니당ㅎㅎ ^-^

전에 쑥케이크랑 초코케이크 먹었는데 사진이없네용 ㅜㅜ

여기 케이크 진짜 맛있어용!! 강추 합니당 

라즈베리 단호박이 인기가 많더라구용

다음에 그걸 먹어보려구용 ㅎ.ㅎ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해용ㅎㅎ

사랑이랑 같이갈수있어 좋아용!! 내부도 넓고, 분위기도 좋아용ㅎㅎ

 

앞쪽은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안쪽 내부는 또다른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다르답니당! 

 

귀여운 초도 다양하게 있어 케이크도사고, 초도 사고 좋은것 같아용!!ㅎ-ㅎ

 

 

너무 이쁜곳 단내음 폴폴!

이름도 너무 이쁜것 같아용ㅎㅎ

 

여기는 안쪽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내부에용!!

분위기가 너무 다르죵!?ㅎㅎ

 

키키 어두운 분위기에 조명들이

너무 분위기가 좋은것 같아용!!

다음에는 케이크를 왕창 먹어야겠어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