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달달 카페투어

대전 애견동반 카페 : 챈들러 chandler ,원신흥동 카페

오늘도 애견동반 카페를 찾아 방문했답니당!!

ㅋ.ㅋ

원신흥동 하면 일인칭 카페를 자주 갔었는데

오늘은 새로운 곳으로 가봤어용!!

감성 카페로 핫한곳 이라고 해용

대전 챈들러 카페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원신흥남로27번길 33 1층
전화 - 0507-1345-2435

들어가자마다 따뜻한 분위기에

우드톤 인테리어 ㅎ.ㅎ 넘 제스탈이에용!!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않아 양쪽다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찍기가 힘들었어용!!

 

꺄~ 제가 넘 갖고싶어하는 턴테이블!! 감성!ㅋㅋㅋ

넘 좋아용 사장님만의 갬성이 묻어나더라구용

 

저런 진열장 넘 이쁜것 같아용ㅎㅎ

막 꾸미고 싶은 그런 진열장><

 

메뉴판 글씨체도 넘 귀여운것 같아욯ㅎ

여기 스콘 맛집이라했는데 솔드아웃이라 못먹었어용 ㅠㅠ

땅콩 버터라떼랑 아메리카노만 주문했어요!

 

땅콩 크림이 정말 맛있어용ㅋㅋㅋ!!0-0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어 제취향은 아니였어용ㅋㅋ

고소한 땅콩에 달달한 땅콩크림까지 커피랑 너무 잘어울리고

너무 맛있더라구용!

다음에는 스콘먹으로 또 방문하고 싶어용ㅎㅎ

여기에서 너무너무 귀여운 비숑친구를 만나서 행복한시간이였어용ㅋㅋ

사랑이랑도 여러번 인사하고, 사랑이는 오빠품에><ㅋㅋㅋㅋㅋ

테이블이 띄엄띄엄 있고, 강아지들 바닥에 둬두되서 너무 좋더라구용ㅎㅎ

마킹을 안한다는 조건으로용! 펫티켓은 필수죵!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용ㅎㅎ